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울~님 풍성함에 즐거움 얻으시고 날마다 기쁨 가득 하세요..ㄳ...ㄳ.. ~.~

맨드리네 2015. 6. 14. 18:55

 

  우리집옆에 밤꽃이 활짝 ,,피어 향기을 뿜어 대고 있네요 ..ㅎㅎ

 

 

 

 황금새 노란 달맏이 꽃들이 울~님에 고운 발걸음 기다리고 있담니다 ^^*

  분홍색 달 맞이 꽃 이쁘지요 ??

 

 

 

 

 일본 채송화라 함니다 ,,겨울에도 죽지 안고 ..봄에다시 꽃이 핀다하니 두고 봐야 겠어요 ..ㅎㅎ

  빨건 백일홍과 함께 때이른 코스모스가 덩달아 피여 있네요 ~,~

 

 활련화꽃,넝쿨따라 올라가면서 피기시작 입니다 ~

 

 

 

 

사과가 제법 크게 자랏지요 ?

마당에 불은 꽃사과 입니다 .열리자 마자 불은색으로 가을까지 있지요 ,,ㅎㅎ

우리집 황도 봉숭화가 ..숨털이 뽀송,뽀송..잘 크고 있어요 ~

늦자두 나무라 한참 기다러야 익을 겁니다 ^^*

이제야 감꽃이 맺고 있어요 ~

배나무에 배가 크니 봉지을 씨위야 할것 같아요

포도알도 제법 크지요 ??

이것은 블으베리라 하는데 올해 처음 열매을 구경 함니다 ~

 

 

우리고추밭이 가물을 이겨내고 잘 자라고 있담니다

이열매는 잔디마당 가운대 살구나무람니다 ,꼭 매실같죠 ??,,ㅎㅎ

 

아~이나무가 매실 나무 입니다 ..약간 불은색이돌지요 홍매실 입니다 ..액기스로 담아 먹으면 몸에 좋다고 함니다 ..ㅎㅎ

많은 사진 지루하시게 보시지는 않으셧는지요 ??,,찾아 주신 고운 걸음에 감사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