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무더운 ..여름날 맨드리네 ..뜰락에서 잠시 쉬어가세요 ,사랑 하는 ,울~님 ~.~

맨드리네 2015. 8. 3. 16:56

 

 

  우리집 ..황도 복숭아가 ..장마을 끝으로 ..익어 가고 있습니다 ~

 

하얀 뭉개 구름이 맨드리네 정원을 바라 보면서 ..참 아름답다 하며 가네요 (하얀 이쁜 구름님 감사함니다 )~~

  우리 분꽃 나무 엇때요 ..한나무에 여러 가지 색갈이 피어요 ..한양 사시는 멋진 꽃님이 제일 좋아 하시는데 .분꽃을 ???.ㅎㅎ

 하얀 구름이 배롱나무 이쁘다고 ..둘려 싸며 구경 함니다 ~

 

 덩달아서 우리집 참외 형제도 ,,하늘을 보며 ..방긋 웃네요 ..ㅎㅎ

..비가 안와서 ..말라있다가 ..많은 장마비가 오니 우리집 칸나가 이리 곱게 피였네요 ..정말 식물은 비가 ..보약 입니다 ..그쵸 ??울~님 ..ㅎㅎ

..맨드리네 큰 꽃사과 입니다 ..뭉치로 달려있어서 늘 볼때마다 신기해서 ..올려 봄니다 ^^*

  맨드리네 찾아 주시는 .사랑 하는 고운 ,,님 ..언제든지 오실때는 하얀 구름의 조각배을 부르시어 타고 오세요 ..그럼 엄청 편 하실 겁니다 ..감사함니다 ~.~

 

 우리집 사과가 어누새 픗 사과가 되어서 싱그럽고 보기가 좋지요 ..이제 가을도 멀지 안나 봐요 ??울~님 ^^*

 

 

 

 

장마가 끝나니 우리집 고추가 빨갇게 익어 가네요 ..세월은 참 빠르지요 ??

                     밤 송이도 ..벌써 많이 자랏어요 ..

                     배롱 나무꽃에 큰 호박 벌이 꿀을 열심히 채취 하고 잇어요 ..ㅎㅎ

 

포도 알도 탱탱하게 잘 자라고 있네요 ~

   울밑에 선 봉선화야 ..네 모양이 처량 하다 ..그런 옛 노래 가사가 ..생각 남니다 ..

                         우리.텃밭에 백도라지 밭입니다 ..보라색 ..도라지가 해마다 늘어 나고 있어요 ..

 

따알리아 꽃이 이제야 피기 시작 하네요 ~

이웃집에 핀 무궁화꽃 입니다 ..부산 데이 언니가 보시면 좋아 하십니다 ..ㅎㅎ..무궁화언니 ..토종.무궁화 나무 맞는 지요 ?????...

 우리 대추도 이제 나무가 크게 자라니 올해는 엄청 맺허 있네요 ..가을에 울~님 만나자고 함니다 ..ㅎㅎ

  보라색..따알리아.꽃도 크고 ..엄청 예뻐요 ..울~님 ..자주 찾아 달라면서 ..자기도 이쁘게 보아 달라 함니다 ~

  맨드리네..정원 위에로 가을을 상징 하는 고추 잠자리가 .떠을 지여 날고 있어요 ..ㅎㅎ~

  카라꽃이 처음피면 이쁜 방아리 처럼 노란색을 띠우다 ..여러날 되면 ..녹색이 되어요 엄청 오래도록 피어 있어서 너무 ..보기가 좋아요 .

  가을에 뿌리로 얼지 안게 보관 잘 하였다가 ..봄에 심으면 이쁜꽃 볼수있담니다 ..울~님

곁으로 피는 백일홍 너무 예뻐요 ..ㅎㅎ..그런대 벌래들이 백일홍 속대을 파먹어서 고사 하는게 많아요 또 씨 받아 내년에 심어야 하는데 걱정이 되네요 ~

  맨드리네 ..조롱박이 조롱 ,,조롱 ..이쁘지요 ?울~님 ..고운 사랑에 행복 가득 넣엇으니 ..하나씩 마음에 담아 가세요 ..반갑고 감사함니다 ~

잔득 흐린 오늘 바람은 시원 하게 불고 있어요 ..고추 잠자리가 ..정원을 맴돌고 있으니 가을도 멀지 안아 올것 같지요 ???

   맨드리네 주몽나무 밑에서 6년 자란 인삼 한 뿌리  입니다 ,,더 둘까 하다 인삼대가 일짜 말랏다 하니 블로그 인삼 키우는 분이 오래 되였으니 썻기전에  캐라고 하여

  캐 보앗더니 뿌리가 멀정 함니다 ..심~봡다 ..인삼키우는분이 그리 오래 살지 안는대 ..대단 하다고 산삼 이래요 ..그래서 울~님께 보여 드릴라구요 ..ㅎㅎ

 

  끝으로 보기 힘든 삼산 같은 인삼 보시고 ..힘 얻으시어 무더운 여름을 ..건강 하게 나시길 ..기원 함니다

  별로 볼것 없는 ..맨드리네 풍경을 끝 까지 보아 주시어 .너무 고맙고 감사 드림니다 ..사랑 하는 울~친구님 ..행복 하세요 .사랑 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