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삶을 사랑하며 .행복을 가꾸는 (사랑에 우리 뜨락)~.~

맨드리네 2015. 9. 7. 00:22

 

.우리 감나무도 ,가을 이라고 옹기종기 붙어서 이야기 나누고 잇어요 ,우리는 언제나 커서 ..감색이 될까 .그때을 기다리고 있나 봐요 ~

  날씨가 너무 좋아서 멀리 보이는김포 월곶면에 있는 문수산 정상도 .잡아 봣습니다 ..아직은 파란 옷을 입고 있지요 ~

  너무 파란 가을 하늘 입니다 .빨간 칸나기 더욱 이쁘게 보이는 가을 하늘 ..입니다 ..그쵸 ,울~친구님 ????

  우리 능동교회 옆 밭에 조이삭이 탐스러워서 ..ㅎㅎ

 

 그래요 울~님 요즘은 보기가 힘든 ,,좋은 풍경 입니다 ..그쵸 ??..친구님 ^^*.그래서 ..맨드리가 ????..

 

 

         수수 이삭이 바람에 혼들리며 가을 오길 엄청 기다렸다고 함니다 ~

  올해 큰 가뭄을 이기고 벼 이삭이 이주 이쁘게 영글어가고 있어서 다행 입니다 ~

  맨드리네 앞뜰에 큰 소나무 위에서 흰구름이 누럿게 물들어가는 가을 벌판을 구경 하며 지나감니다 ~

   벼가 익어가는 논 옆으로 이쁜 전원 주택이 ..아름 답지요 ??..모두가 요 근래 지은 집들 입니다 ~

  평화로운 건너 마음이 정겹게 보입니다 ..농촌 풍경 얼마나 좋은 가요 ..그쵸 ??..사랑 하는 블친님 ~.~

  우리집 왕대추도 ,가을이라고 ,,조아 함니다 ..ㅎㅎ

  맨드리네 백일홍이 하늘 높은지 모르고 ..자꾸 ..자꾸 자라네요 ..주인장 닮어서 그럿다나요 ,,ㅎㅎ

..맨드리네 큰 꽃사과 너무 탐스러워 ,,자꾸 보여드리네요 ..너무 멋지다고 ..박수도 좀 처 주시어요 ....울~님 ^^*

 

  아니 벌써 ..저도 놀랏담니다 ..밤송이가 아람을 벌리어서요 ..고놈 엇찌그리 가을을 잘 알고 있을까요 ??

  위에 전원주택과 방향을 조금 밧꾸어 ,,보앗습니다 ..아름다운 삶에 ..터전 입니다 ~

  아니 무슨 ,,배가 정말 .수박만 함니다 ..글세요 ..이렇게 커도 되는건지요 ??..대답 주세요 ..친구님 ^^*

 덩달아서 우리집 사과도 배 만큼 ..자기도 크거 자랄거라고 ..으시대고 잇어요 ..자기는 거진말은 아니 한다나요 ..두고 봐야지요 ㅋㅋ

포도가 ..가을 바람에 보라색으로 웃을 갈아 입고 ..여름내 더와서 죽는줄 알앗다고 중얼  대고 잇어요 ..비도 안오는대 ..ㅎㅎ

  맨드리네 꽃밭에서 ,,늘 함께 지내고 만나니 ..호랑 나비도 주인장 알고 사진 짝으라 함니다 ..ㅎㅎ맞지요 .을~님 ???????

  한양에 계신 이쁜 블로그님 ..드리머 .7님이 .제일 좋아 하시는 하얀 분꽃 입니다 ..ㅎㅎ.

늘 어서 오시라 하도 마음은 딴곳에 계시기에 ..맨드리는 그냥 늘 바라만 보고 있담니다 ..그런 사연이 좀 ..?????????..^^*

 

     맨드리네 꽃밭에는 여러가지 색에 분꽃들이 ..저녁때 되면 ..피어나고 .아침이 되면 꽃이 저버림니다 ..그래서 사직 찍가가 힘들 담니다 ~

    우리집 야생화 용담꽃 입니다 ..아마 십년도 넘엇을 겁니다 ..하지만 매년 ..늘지 안고 그대로 네요 ~.~

 우집 보라빛 딸리아가 ,,울~블로그 친구님 얼굴 보다 헐신 큰대요 ..좀 인사성이 없어서 .가르키는 중 입니다 ..ㅎㅎ

 보라색 따리아와 오색의 분꽃 입니다 ~

  겹으로된 가을에 상징 과꽃 입니다 .너무 예쁘지요 ??색갈도 좋구요 ..한해만 심으면 그다음에는 자기가 알아서 남니다 ..ㅋㅋ

  늦게 피는 곁 봉선화꽃 입니다 ..다른 봉선화는 모두 꽃이 낙화 되어서 없구요 ~

 파란 가을 하늘에 빨간 백일홍이 흰구름을 보면서 ..방긋 웃고 있어요 ~~

  울~친구님 ..조심 해서 맨드리네 방에 들어오세요 ..우리 사과 하고 머리 부딧치시면 ..서로가 머리가 아프니까요 ?.조심 또 조심 ..ㅎㅎ

  우리집 화초 가지가 하얍더니 노락게 익어 가네요 꼭 황금 알 같지요 ..ㅎㅎ..너무 자꾸 보지 마세요 ..그림의 떡 입니다 ~.~

     벌써 조롱박 넝끌이 말래가서 보기가 좋지 안아 보여요 날이 갈수록 .알몸이 되니 부그럽어 난 엇떻게 ..해요 ..조롱박의 비명 ~~~

 하얀 뭉개 구름 소나무에 기대인 백일홍 모습 입니다 ~.~

  우리집 화분에 베고니아꽃 입니다 .자기 꽃은 이쁘기도 하지만 ..너무 커서 무거우니 ..붙잡아 달라고 ..응석을 부리네요 ^^*

.키가큰 따리아와 소나무 사이로 흰 뭉개 구름이 피어 오르고 잇어요 ~

 하얀 나팔꽃과 보라색이 라란히 피여 있어요 ~

.파란 하늘에 조랑 조랑 ..매날린 .꽃사과가 앙증 맞지요 ??..울~블로그 친구님 찾아 주셔서 너무 감사 하다 함니다 .^^*

 

 

..올해도 가을이 오니 어김 없이 과꽃이 이쁘게 피여 있어요 ..자기가 꽃이 피여야 .가을이 온나나요 ??..울~님 ..그말이 맞는것 같아요 .똑똑 함니다 ..박수 ~~~

 이 호랑나비 찍느야고 ..한참을 쫒아 다니니 ...호랑 나비가 모댈로 이쁘게 찍어 달라고 앉자 있지 모에요 ..아~주인장 인지 몰랏대요? ..처음 찾아와서요 ~.~ㅎㅎ

 

  사랑 하는 블로그 친구님 가을이 시작 되는 ..맨드리네 뜨락을 찾아 주셔서 ..너무 반갑고 감사 드림니다

많은 사진을 보시느랴 .지루 하시고 눈이 아프셨죠 ?..그래도 끝까지 보아준 ..친구님 정말 감사함니다 ^^*

아름답고 정감이 넘치고  공기 좋은 강화도 많이 찾아 주시고 ..행복함 얻고 다녀 가시길 ..기원 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