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꽃 보다 예쁜 울~블로그 친구님 ..어서 오세요 .방갑 습니다 ^^*

맨드리네 2016. 4. 25. 00:41

 

 우리집 황도 복숭아 나무 꽃입니다 작년에도 엄청 솟아 버럿는대도 많이 열러서 나뭇가지을 버티어 주엇 담니다

  왕자두 나무꽃입니다 ..자두꽃이 제일 볼 품이 없지요 ??^^*

 우리집 하우스안에 고구마순 입니다 ..지금 잘 자라고 잇어요 5월 중순경이면 자라는대로 짤라다 밭에 심어야 함니다 ~

  맨드리네 금랑화도 오신님께 고개 숙여 인사 함니다 ..울~님 ~어서.오시껴.~.~

 

  강화의 토배기 .순무꽃 이람니다 ,,강화도 ..유체밭 이쁘지요 ?..울~님.만나러 오세요 ? ~.~

곁 복숭아꽃 탐스럽고 이뻐요 ?..봄에 꽃만 구경 함니다 ㅎㅎ

  이화라 하지요?? .배꽃을 바라 보면 .깨끗하고 청결 함니다 ..하얀색이요 ..ㅎㅎ

  여기 배나무 모두는 옆집의 풍경 입니다 주인이 살지 않아서 자기 멋대로 자라 엄청 키가 크지요 ??

 꽃나무 사이로 보니 더욱 멋지고 예쁜 주택 입니다 ^^*

  강화에 오시면 제일 많이 보이는 옛날 집들 입니다 ~

 

 황사가 낀 날이라 사진이 좀 그렇지요 ?..그냥 울~님 예쁘게 보아 주세요 ..감사함니다 ~

 이웃집에 박대기 꽃입니다 .참 통통하게 피여 있네요 ^^*

   하얀 배꽃과 언덕 위에 하얀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지요 ??

   우리 배나무는 모두 전지을 하여서 크지가 안아서 꽃이 별로 많지 안지요 ?

  맨드리네 조금 큰 꽃사과 나무 입니다 ..엇전 일인지 ..올해는 꽃이 남쪽만 피여 잇어요 ..ㅎㅎ

  요것은 아주 작은 꽃사과 나무 꽃 입니다 ,,너무 예쁘지요 ?열매도 아주 작고 귀엽담니다 ..ㅎㅎ

   요새 라일락향기가 밖으로 나오라고 유혹 하니 봄 나들이 나와 봄니다 ~

  그래서 꽃이 많이핀 이웃집 ..배나무가 대타 람니다 ..ㅎㅎ

  이꽃은 서부 화당화라 함니다 ..글세요 ??

  이제 진달래 대신 연산홍꽃이 곱게 피고 있담니다 ..강화도 광성보 해안 도로로 찾아 주세요 ?..^^*

  보라색의 야생화 란 입니다 ,,심은지 몇년 되니 ..이리 많아 젓네요 ..ㅎㅎ

  소녀의 쌍갈래 머리 뒷 모습 같은 금낭화꽃 입니다

 아직도 할미꽃이 피고 있담니다 꼬부라 젓지만 혈기는 왕성 한것 같네요 ..ㅎㅎ

 

  요 꽃이 진짜 부사 사과 꽃 입니다 ,,꽃은 그리 화려하지 않지요 ??

 노란 수선화꽃 한송이가 외롭게 피여 있으니 꽃잔디가 친구 되어 주고 있네요 ?~.~

 

 

 꽃들이 너무 예뻐서 한장식 ..더 올려 봄니다 ..구경 하시고 행복한 맘으로 귀가 하시길 바래요 ^^*

   아~이꽃은 ,,좀 요상하게 피였지요 ?..이 넝꿀이 ..한국 빠나나 어름 나무라 함니다 ..ㅎㅎ

 

 

 

  곁매화꽃 이라고 하는데 ..맞는지요요 ??

끝으로 우리집 하얀 민들레가 찾아 주신 고운님들 너무 방갑고 고맙다고 ..인사 드림니다 .일부러 토종이라 하여서 소나무 밭에 기르고 잇담니다 ^^*

맨드리네 찾아 주시는 고운님들 걸음 걸음에 행운이 넘치시고 즐거운 행복 가득 하시어 늘 건강 하시길 ..기도 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