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폭염 속에서도 온갇 곡식은 잘도 자라고 있네요 ^^*

맨드리네 2016. 8. 4. 00:01

 

  배롱 나무 꽃 입니다..오래 도록 피고 지니 ..한참 볼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일명),,나무 백일홍 입니다 ..한번 피기 시작 하면 100일 간다고 하네요 ^^*

 

  한여름 부터 가을가지 피고 지는 다알리아가 ..맨드리네 방을 .아름답게 수를 놓아 줍니다 ..ㅎㅎ

  호랑이 ..나리꽃 ..입니다

 꽃 무늬가 범상치 않지요 ??

  여러 가지의색갈에 백일홍 꽃 입니다 ~

 분꽃이 한나무에서 여러가지 색갈에 꽃을 피우고 잇어요 ~,,ㅎㅎ

 이쁘게 보아 주신 사랑 하는 울~친구님께 늘 감사 드림니다 ^^*

 보라색 따리아가 ..여러 울님을 ,,가다린다 하오니 ..많은 방문을 ..바람니다 ^^*

  우리 고구마밭 알뜰에 전경 입니다 ~

  풍요로운 가을을 ..약속 하며 잘 자라고 있담니다 ~

논에 벼들은 뜨거운 태양을..받아야 잘 자라서 ..알곡이 형성 된다고 하니 너무 덥지만 참고 기대리면 ,,풍성한 가을이 올겁니다 ..ㅎㅎ

..우리집 사과도 폭염 속에서도 ..잘 자라고 있어요 ?

황도 복숭아도 익어 가는대 ..나뿐 벌래들이 구멍을 내서 파먹으니 ..그놈들과 반타작 입니다 ....ㅎㅎ 

  대추도 .잘 자라고 있어요 ..가을에 만나자 함니다 ~.~

요놈들도 ,,무더운 여름이라 ..허가 길게 나와 있지요 ..아~덥다 더워??

  우리 옆집 ..복실 강아지가 ..엄마 보고 젖 달라고 ..매달리고  있어요 ..엄마 배곱파 ..빨리 젖주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