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올 팔월은 너무나 덥지요 ?? ..울~블로그. 친구님 ^^*

맨드리네 2016. 8. 18. 23:44

 

제 71회 광복절 입니다 ..우리는 이제 굳게 뭉치여서 아름다운 조국을 위해 충성 합시다 ^^*

나라가 없으면 나도 없다는 것을 명심 하면서 나라을 위해 열심히 일 합시다 ~.~

 날씨는 덥지만 가을을 향하여 계절은 달려가고 있습니다 ..밤 송이가 제법 크게 자라고 있네요 ..ㅎㅎ

 이글 거리는 태양 아래 고구마도 ..옥수수도 익어 감니다 ~

 

 

 맨드리네 뜨락 흰구름은 엇제나 아름답게 흘러 감니다 ㅎㅎ

.어른 머리 보다 더큰 우리집 보라색 따리아 입니다 ,,엇때요 ?꽃의 자타가 곱지요 ??

 우리 잔디밭옆.소나무와 백일홍 꽃이 ..친구 하며 이쁘게 피고 지고 함니다 ~

 

 

  여기는 교동 .고구 저수지 입니다 .엄청 넓군요 ?

 저수지 옆에 이쁜 농가 주택 같네요 ..ㅎㅎ

.강화도와 교동을 잇는 연륙교 입니다

다리 상판 ..중심 잡아 주는 주탑 입니다 ..엄청 높은게 두개 입니다

아름답고 평화로운 농촌 풍경이 ..너무 좋습니다 ..북한이  바로 앞으로도 옆으로도 보입니다 ..ㅎㅎ

 여기는 외포리 선창가 입니다

갈매기들이 오손 도손 모여 여객선 오기만 가다리네요 ?

 맨드리네 집앞 전기줄에 제비 식구들이 다 모여서 강남 갈 준비을 하나봐요 ?

  울~님 두개의 전깃줄이 보이지요 ??위에 전기줄에는 ..모두가 제비 람니다 ,,어디서 그리 많이 날아 왔는 그리 많은 무리는 처음 보아요 ^^*

우리 옆집 ..논 연못 가에 오리들이 모댈이 되어 주며 /이상 하다 바라 보고 잇어요 ?..ㅎㅎ

 요놈들 강쥐..귀여어 하여 주니 ..자꾸 졸졸 ..우리 집까지 따라 옵니다 ~

 

뜨거운 햇살 아래 벌써 벼 이삭 나오고 있어요 .세월은 ,,참 빠름 니다 ..그쵸 ??,,울~친구님 ~.~

 

 맨드리네 대추도 .가을을 향하여 잘 자라고 있담니다 ~

 꽃사과 나무와 흰구름이 잘 어울리는 ..무더운 정오 시간 입니다 ~

앞집에 탱자 열매도 담아 보앗어요 ..가을 되면 노락해 ..익어 갈겁니다

 우리 꽃밭에 하얀 옥자마 꽃 봉오리 입니다 ,,뜨거운 햇살에 잎도 누러헤 되였어요 .

  우리 꽃밭에 백일홍과 파란 소나무 사이에 흰구름이 더욱 아름답게 보이는 군요 ~

  우리나라 지도 같은 구름 사이로 ..키가 큰 해바라기도 보이네요 ?..ㅎㅎ

 꽃사과 나무 밑에..각종 화초가 한 식구가 되어서 사이 좋게 이쁘게 자라고 있네요 ??^^*

  청사초롱 같은 ..더덕꽃도 ..담아 보앗어요 꽃은 그리 화려 하지 않지요 ~

  옆집에 시원한 대나무도 ..흰구름과 친구 하자고 손 짓 함니다 ..ㅎㅎ

  맨드리네 고추 하우스에서 ..말리는 중 입니다 ..옆에는 참외,넝꿀 입니다

끝으로 저녁에 피였다가 오전에 꽃이 저버리는 분꽃 나무 화초 입니다

빨간색 노란색 하얀색 여러 색이 피어 나고 있어요 .^^*

아무 조록 ..무더운 날씨에 항상 건강에 유념 하시고 남은 여름을 건강 하시고 즐겁게 보내셔요 ~.~

맨드리내 찾아 주신 고운 ,블로그 친구님 ..행운이 넘치시고 날마다 기쁜날 건강 하시고 ..행복 하세요 .감사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