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강화도 마니산의 초가을..풍경이 ..아름답 습니다 ^^*

맨드리네 2016. 9. 24. 22:32

 

                           마니산 첨성대 입니다 전국 체전때 이곳에서 ,,칠선녀가 햇빛으로 성화에 불을 붙침니다 ~

                           첨성단,건너편 봉우리에.마니산 산높이가 큰 나무 기둥에 .쓰여저 있습니다

  첨성단 옆 담위에 나무가 백년이 넘엇다 함니다 .. ..나무 이름은 소사 나무라고 함니다  ~.~

 

 첨성단 .옆 모습입니다 ,,성이 견고 하게 쌓여 젓습니다 ~

 첨성단 아래 바위들 입니다 ,나란히 ,나란히 업허 있지요 ??..ㅎㅎ

 마니산  밑에서 정상을 바라본 ,,모습  입니다 ~

 마니산 정상에서 바라본 ..외포리 쪽 입니다 ..석도도 건너가는 다리 공사 현장이 희미 하게 보이네요 ?

 여기는 동막.해수욕장 서해 바다쪽 ..평화로운 마을 풍경 입니다 ~

 

  서쪽의 바다에 섬들이 웅기종기 많이 보이네요 ..ㅎㅎ

  드넓은 갯벌과 ..섬들이 많이 보입니다 ~                                                                                                                                                                                                                                                                                                                                                                                                                                                                                                                                                                                                                                                                                      

 여기는 마니산 북쪽 마을 입니다 ..저멀리 북한에 산들도 ,,보이고 김포 월곶면,문수산도 보이네요 ?..ㅎㅎ

여기는 화도면 면소재지가 잇고 ,,주차장이 이곳에 있습니다 ~

 

 

 여기 사진은 마니산 에서 우측으로 ..초지대교가 보이는 강화와 김포시 모습 입니다 ~

  마니산 중턱에서 바라본 ,외포리쪽 입니다 ,,석모도 건너무 다리가 한창 공사 중입니다 ..아마 내년 후반기에는 왼공 될까 함니다 ,,ㅎㅎ

..서쪽 바닷가 마음이 참 아름답고 ..황금빛 논들이 가을을 실감게 함니다 ..그쵸 ?울~친구님 ?/^^*

 멀리 김포 시내가 보입니다 ..지난20일날 .날씨가 청명 하였담니다 ~

 

 바위틈에서 힘겹게..매달려 살고 있는 나무 들 입니다 ~

        아~힘들다 숨도 차구요 ??..마니산 정상이 보이니 힘이 나는군요 ?우리 블로그님도 마니산 한번 등산 하세요 ..얼마나 힘이 드는 몰라요 ?..ㅎㅎ

                  괴물 같은 바위라서 .담아 보앗담니다 ..무엇 같은 가요 ??울 친구님 ?..이름 붙여 주어 보세요 ??~.~

  철 계단 따라서 하산 하는 등산객 입니다 ..이날은 평일 날이라서 주차장도 널널하구요 등산객도 얼마 없어서 좋앗 담니다

  그런대 그래도 ..많은 사람이 오가며 즐겁게 등산 하는걸 ..보아야 하는대 너무 등산객이 없고 맨드리도 혼자가니 좀 쓸쓸 했담니다 ..ㅎㅎ

 

   마니산 오실때 주차장에서 포장도로 따라서 한참 오시다가 우축에 돌다리 건너서 울라가시면 중간에 선녀길 계단이 조금 있구요

   팔부 능선쯤 가시면 이런 철 계단이 마니산 정상 까지 이여저 있담니다 ..돌계단으로 가실 분은 포장도로.따라서 계속 가시면 죄측으로 올라가면..돌계단으로

   되여 있은데 중간 중간 바위길도 있고 ..팔구십 프로가 돌계단 입니다 .계단이 힘든신 분은 우측길 따라 가시면 좋을것 같아서요 ??..ㅎㅎ

마니산 정상에서 자취을 남겨 보앗 담니다 어느 분께 부탁 하여서 모습을 찍어 보앗담니다 ^^*..해가 등 뒤에있으니 ..잘 된것 같네요 ..미남이 아니어서 ..ㅎㅎ

 맨드리 모습 대신 우리 집 마당에 예쁜 코스모스 보시고 마음 기쁘시길 ..바람니다 ~

    흰 코스모스 봉오리들이 하얀 흰구름이 너무 예쁘다고 ,,모두 구름을 바라 보고 있어요 ..^^*

  글세요 ..백일홍이 바라보는 구름도 이쁘지요 ?..우리집 뜨락에 구름들은 늘 이렇게 흘러 간담니다 ..ㅎㅎ

빨간 국화가 아름다움을 과시 하고 있어요 ,,무엇 지기들이 가을꽃 중에서 ..제일 예쁘다나요 ??~.~

  보라색 실 국화도 자기들이 더 이쁘다고 옆에서 말로 싸우고 있어요 ?

아~구러구 보니 또 예쁜 따알리야가 있네요 ..뒷 모습도 예쁘고 ..앞 모습도 이쁘다고 지가 제일 이쁘다 함니다 ㅎㅎ

꽃사과 나무와 ..친구 하면서 무더운 땡볕을 서로 그늘로 막아주면서 사이 좋게 아름다운 가을을 맞지하여서 서로 기쁘다고 방~긋 웃네요 ~.~

우리 쥔장 맨드리님 꽃밭에서 이쁘게 자라서 아름다운 하늘을 볼수 있게 잘 길려 주시어서 ..너무 감사 하다 함니다

고놈 한번 예의는 아주 똑소리 남니다 ..그래서 백일홍 인가요 ?..울~친구님 ..어느꽃이 이쁜지 .꼭 댓글 달고 가시어요 ..그냥 가시기 없기여 ..ㅎㅎ

그냥 사오정 같이 땐 댓글 쓰시지말고 이쁜 사랑에 마음을 담아서 아름다운 발걸음 주시길 .바라며 시원한 가을 맨드리네 예쁜꽃 보시고 사랑에 고운 시간 ..행복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