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가을을 ..수확 하는 농부들의 손길이 바쁘담니다 ~.~

맨드리네 2016. 10. 23. 20:10

 

..옆집에 두 부부가 고구마 캐기에 ..정신이 없어 보입니다 ..ㅎㅎ

 

 콘바인더로 .벼을 베는 모습 입니다 .쭈르르 지내만 가면 ..벼가 모두 탈곡이 되어서 ..뒷..탱크에 저장이 됩니다 ~

 우리 터밭에 고구마 밭 입니다

 

 

 올해 고구마 흉년 이라 하지만 우리집 고구마는 감을에 물을 충분이 주어서 살이 통통 올라서 동굴 동굴 함니다 ..ㅎㅎ

 가을 찬 바람이 부니 꽃사과가 .더욱 빨간 색이 너무 예쁘담니다 ..ㅎㅎ

 

 

 

  역시 우리집 따알리아는 ..가을이 되니 엄청 마니 피고 더욱 아름답습니다 .

  가을 서리가 좀 늦도록 ..오지 않으면 따알리아 보는 기간이 길어서 좋은대 날씨가 자꾸 쌀쌀하여 지니 아쉬움이 남네요 ?

 꽃이 붉으며 .꽃송이가 엄청 큰 가을 국화 입니다 ..두 아름도 넘게 넓게 피여서 ..너무 아름 답지요 ??..울~님 ..ㅎㅎ

 가을에 여왕 인 노란 국화가 색갈도 곱게 피여서 여러,블로그 친구님을 고운 향기로 방갑게 맞이 함니다 ^^*

맨드리의 사랑에  향기도 함께 가득 넣엇으니 기쁜 마음으로 미소 짓고 ..행복함 되어서 다녀 가시길 ..소망 함니다 ..~.~

 보라색 실국화와 노란국화..빨간 국화 이리 혼함 하여 심어 보앗 담니다 ..내년에는 ..더욱 이뿔 겁니다 ...ㅎㅎ

         우리 집 잔디 마당 귀통이가 소나무와 ..사과 나무가 어울리어서 꽃밭도 되고 소나무 향기와 사과 익는 향기가 가을 바람에 코를 자극 함니다 ..ㅎㅎ

 

  여름 부터 가을 까지 열심히 잘도 피어 주던 백일홍이 가을 찬 바람에 힘을 잃어 감니다 ~

 복스럽게 주렁 주렁 맺인 사과가 오시는 손님에게 방갑고 감사하다 함니다 ^^*

 우리집 대봉 감 입니다 ..토종 감 보다 엄청 크고 ,,좀 늦게 익는것 같습니다 .

 이 감은 토종 감나무에서 열린 ..네 쌓둥이 감 입니다 ..처음 보는 감이라서 신기 함니다 ^^*

 

 꼭지는 하나인대 ..감은 네개가 맺엇으니 ,,얼마나 귀한 모습 인가요 ?

이감을 보시고 가시는 .블로그 칭구님들은 하시는 일에,,만사형통 하시고 대박 나실 겁니다 ..ㅎㅎ

그리고 애기를  갖지 못하시는 결혼한 젊은 분들은 이 감을 보심으로 네 쌍둥이 남자을 임신을 하실 겁니다 ^^*

그리고 꼭 소원 성취 하시길 ..기도 함니다

 가을 하면 몇가지 과일을 떠오르게 하는대 그 중에서 사과가 가을 과일로서는 제일 좋은것 같아요 ??..그쵸 ??..울~친구님 ....ㅎㅎ

 우리집 풍선 넝굴과 천사화 모습 입니다

..우리 아래집에 ..물래방아 입니다 ..아주 작은 물줄기에서도 잘도 돌아 감니다 ..ㅎㅎ

 

  물래방아 연못에는 온갖 고기들이 있고 ..또 집 오리들의 좋은 놀이터 입니다 ..낮설은 사람을 보고 경께 하는 모습 입니다 ~.~

..이웃집 강아진대 ..애들아 ..부르면 뛰어와서 방갑다고 하는 귀여운 녀석 입니다 ..

.꽃송이가 큰 우리집 가을 국화는 방갑게 찾아 주시는 울~블로그 친구님께 늘 감사 하다고 .모두 고개 숙여 ..인사 드림니다 ~

 멀리 보이는 산은 김포 월곶면 ..문수산 입니다 ..그곳 ,정상에 오르면 .발아래 강건너 북한땅이 보이고 날씨가 좋으면 개성 월악산 까지도 보입니다

그리 높지 않으니 남녀 노소 모두 등산 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 가을이 가기전에 함 문수산에 올라가시어서 서울 인천 강화도 북한 모두 바라 볼수 있는 풍경 입니다 ~

 

 

 

 

 

 위에 여러가지 풍경 모습은 ..맨드리네 옥상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풍경 입니다 ..ㅎㅎ

강화도의 평화로운 마을 모습과 유유이 흐르는 한강 하류에서 바다와 만나서 밑물과 썰물이 되어서 하루 몇번씩 물이 들랑 날랑 함니다 ~.~

 

맨드리네 찾아 주신 사랑에 고운 님 늘 찾아 주시어서 너무 방갑고 ,,감사드림니다 ^^*

저의 방에 오신 여러 칭구님.얘쁜 걸음에 늘 행운이 넘처 나시고 ,,건강 하시며 즐거움 가득 안고 가시는 걸음 걸음 ..큰 축복에 ,행복 되시길 ,,기도 함니다 ~

맨드리네 찾아 주신 멋지고 고운님 하시는 일 마다 ..만사형통 하시길 ..바라고 원 함니다 ..이쁜 사랑 드림니다 깊은 감사에 더욱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