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강화도의 가을은 아름다움이 가득 함니다 .찾아 주식껴 ?~.~

맨드리네 2016. 11. 10. 23:49

 

  창우리 포구 생새우 사려 가던날 ~

  생새우가 없어서 새우젓과 젓갈 마른새우 사기지고 왔담니다

 생새우는 이틀 있다 사려 오시라고 가개 주인이 알려 주드라구요 ?

건너 마을에 하얀집을 또 누가 새로 짓구 있네요 ..ㅎㅎ

  밭에는 고구마 캐고 난 뒤에 경운기만 홀로 .빈 밭은 지키고 서 있네요 ?^^*

 

 맨드리가 둿산에 .등산 다니는 산 위에서 ..바라본 ..가을 풍경 입니다

 여기는 피정에 집 이라고 부름니다 ..수녀,전수원 이라고 함니다

  찬서리와 추위에.알몸만 남아서 찬 바람에 매달려 떨고 있네요 ~

 

 맨드리가 산에 운동 갈때..지나는 집들 입니다 ..빨간 단풍 .노란 단풍 가을에 색갈이 너무 이쁘지요 ?

 가을 수확을 맡인 빈들 옆에..이쁜집과 가을 단풍이 곱군요 ..ㅎㅎ

 바다건너 멀리 보이는 높은 산은 .김포 월곶면에 있는 문수산 입니다 ..산 능선을 따라서 ..문수산성이 둘려 쌓여 있습니다 ~

 우리집앞..강물과 만나는 바다 입니다 ..건너편 풍경은 .김포시 대곶면 입니다

 

  저 건물은 광성보 주창에 옆에있는 ..멋진 모텔 입니다 ~

 

 이 마을은 광성 입구에 조금마한 시골 마을 입니다 ~

 저기 보이는 성각 문이 광성보 ,성 입구 입니다

.조그만 성각 문으로 대포 한문이 보이지요 ?

 안으로 들어오니 ..포문이 사방으로 뚫려 있고 대포가 두개가 나란히 있습니다 ~

 

 광성보에서 ..바라본 바다건네 가을 풍경 입니다 ...바로 앞에는 넓은 휴식 공간이 있어서 여러 사람이 즐길수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여기는 광성보 안에,,용머리 포대 가는 길 입니다 ..예븐 보도 부럭이깔러 있어서 걷는 기분도 좋군요 ^^*

 

 

 

 용머리 포대 까지 가는길에..가을 단풍이 너무나도 아름답군요 ?~.~

 

  여기가 광성보 용머리 포대 입니다 ..육지에서 ..바다 까지 길게 구불,구불 뻣어 나와서 진지가 있어서 꼭 용머리 같군요 ~

 여기는 광성돈대 입니다 .제일 높은 곳에..원으로 된 진지 입니다

 

 

  용머리 포대에서 .바다와 함게 바라 보는 가을 풍경 모습입니다 ~

  끝으로 광성보 주차장 옆에 아주큰 고목 감나무 입니다 ..파란 하늘에 노란 감이 가을에 운치을 더욱 실감 나게 함니다 ..그쵸 ?..울~친구님 ^^*

나라을 위해 목숨 받인 순국 영령님의 명복을 빌어 드림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