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아름다운 강화도의 ..모습과 맨드리네 뜨락~.~

맨드리네 2017. 9. 2. 00:35

 

 얼마전에 개통한 ,강화 석모대교 입니다 ..이제 승용차로 직접 마음대로 오고가니 너무 좋습니다 ..마니 석모도 찾아 주세요 ~.~

  강화에서  교동섬 건너는 연룍교가 ..참 아름답 담니다 ^^*

 강화도의.그림 같은,섬 ..교동 건너 가는 연륙교 입니다 ..창후리에서 바라 본 모습 입니다 ~

 

  여기는 김포,대명 항에서  건너오는 ,,초지대교 입니다 ..다리 위에서 달리며..바라보는 바다 풍경이 참 아름답담니다 ..ㅎㅎ

  가족 끼리 대명포구 바닷가에서 ..망둥어 잡느랴 정신 없네요 ??^^*

   여기는 초지진에서 ..건너다 보이는 곳이 대명 포구 입니다 ..파란 등대가 썰물이 빠지니 바위 섬 위서 서있네요 ~

 

  400년 아픈 역사을 홀로 간직 하고 외세에 공격으로 상처 입은 큰 소나무가 오늘도 ..강화 초진지을 말 업시 서서 지키고 있습니다 ~

..저기 보이는 작은 섬이 오두돈대 입니다 ..말하자면 적군들이 배로 들어오면 이곳에서 사격 하는 일면 방공호 역활을 하는 곳 입니다 ~

,,여기는 초진지에서 해안도로..따라서 3-4분 강화대교 쪽으로 오시면 광성보 앞 바다 입니다 갯벌에 함초가 ..벌써 빨갓게 물 들어 있어요 ~.~

 

 맨드리네 넓은 뜨락.벼가 익어가고  있습니다

 

 

 

 

 

.파란 하늘.바람에 이싹을 휘날리는 키다리 수수가 가을을이 옵을 알리고 있어요 ?

 노락게 익어가는 조 이삭도 탐 스럽구요 ..ㅎㅎ

왕따시 꿀 사과 입니다 작년에 공주 장에서 사온 사과나무가 딱 5섯개 열러서 익어가는대 볼수록 신기함니다 ..ㅎㅎ

 

우리집 원앙이배 입니다..올 배라서 벌서 익어 감니다 ..ㅎㅎ

 

 우리집 포도나무가 겨우 세 나무입니다 ..이제 익어서 ,,따먹게 되였어요 ?..

 

 

 

 우리집 마당 화초밭은 ..호랑 나비들 놀이터 입니다 ..서로 꽃을 차지 할려구 .싸운 담니다 ~.~

 

  애는 ..야생화 봉담꽃이라 한다 함니다 ~

 

우리집 다알리아는 ,,이제 찬 바람이 부니 꽃 색갈이 더 이쁘담니다 ,,ㅎㅎ

정말 목 백일홍은 이렇게 오래 피여나니 참 좋아요 ..그쵸?,,울~님들 ,,ㅎㅎ

   보라색 범꼬리 꽃입니다 ..줄무늬 거미도 모댈이 되였네요 ..ㅎㅎ

 

 

더덕꽃이 요즘 한창 피고 있어요 ?..벌들이 많이 찾아 오네요 ?

  우리집 옥상에서 고추 말리기을 하여요 ?..이제 장마가 끝나고 땡볕이나니 ..잘 마르겠죠 ?..ㅎㅎ

 

 

  맨드리네 강화도의 명물  속노랑 고구마입니다 ..가물다가 비가 와서 엄청 잘 자라고 있습니다 ,,10월달에 고구마 캐니 맛좋은 고구마니 ..많이들 .사가시길 바람니다 ~

오늘 9월 1일도 저녁 노을을 남기고 서산 넘어로 햇님이 내일 만나자고 빨간 미소로 인사을 .남기고 떠나가 버리는 군요 ??..ㅎㅎ

맨드리네 찾아 주시는 이쁘고 멋지신 ..블방 친구님 찾아 주는 시원한 가을과 함께 항상 건강 하시고 즐거운 시간 ..날마다 행복 하세요 ^^*

이 가을에는 더욱 자주 찾아 주시고 즐거운 행복과 ..고운 사랑으로 인연 되어서 좋은 만남 되어서 기쁘게 살아 가지구요 ??.....^&^....................감사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