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아~,드디어서 강화.맨드리네도 새봄이 왔구나 ~.~

맨드리네 2018. 4. 5. 16:01

 

언덕위에 새로 지운 전원 주택이 너무 깔끔 하고 이쁘지요 ?..ㅎㅎ

봄에 제일 먼저 나오는 꽃나무가 이별초 잎입니다

또 가을도 되기전에 잎이 말라 버리지요 ..그리고 꽃대만 나와서 꽃을 피우니

늘 꽃잎과 꽃은 언제나 따로 피어나니 ..서로 만날수가 없어서 애달픈 이별 초람니다,ㅎㅎ

  돌 단풍 꽃이람니다 돌 사이에서 잘 자라고 가을에는 빨간 단풍이 들어서 예쁘지요 ,,^^*

원추리 새삭입니다 ,,나물도 해서 먹을수 있어요 ...

이 작은 연못이 겨울에는 얼어서 집 오리들이 고생을 하엿담니다 .봄이 되니 오리 식구들이 혜엄치느랴 ..즐겁담니다 ..ㅎㅎ

 옆에집 ..백구 람니다 오늘은 또 무엇을 주나 바라 보는대 ..사직만 찍어 주니 무엇인지 알겠어요 ?..ㅎㅎ

 맨드리가 다니는 산 정상에서 바라본 ..인천 청라지구의 높은 아파트 단지 입니다 ~

우측으로 ..영종대교도 보입니다 ..ㅎㅎ

 아직도 잡목들은 겨울 잠에서 깨어나질 못하고 잇어요 ?

                            하얀 자태의 목련꽃이 곱게 피니 ..새 봄이 왔네요 ?

  우리집 매실나무 꽃 입니다 ..이제 막 피기시작 하니 이쁘지가 안네요 ?

이제 꽃이 만발 하면 .또 보여 드릴게요 ?..기대 하셔요 /..울~님 ..ㅎㅎ

 

.새봄에 제일 먼저 피어나는 아주 작은 야생 초입니다

 

 양지쪽에 제비꽃이 보이니 새봄이 왔음을 알리면서 이쁘게 피엇어요 ~

 애는 ,민들레 중에서 꽃이 작은 종류에 노란꽃인대 앙즘맞게 이쁘지요 ???

 그래도 봄에는 진달래꽃이 참 예쁜것 같아요 ?..ㅎㅎ

 노란 생강나무와 하얀 목련꽃이 함께 피어 있으니 더욱 보기가 좋아요 .

  봄날에 노란 개나리꽃도 정말 이쁘지요 ??..^^*

                         목련꽃이 아직도 만발 하지 않아서 덜 예쁘지요 ?..^^*

 우리동네 하얀 목련꽃이 .하얀 얼굴을 내 밀면서 반갑다고 인사 함니다 ..ㅎㅎ

  멀리 바라 보이는 봄의 시골 풍경과 분홍색 진달래가 봄의 아름다움을 .자랑 함니다 ~.~

 애~는 산에서 자생하는 생강나무.일명 동백 나무 입니다 ..열매로는 옛날에 머리 기름으로 사용 했담니다 ~

 

 개나리는 봄에 상징으로 봄에 전령사라 하지요 ,,노란색이 너무 예쁘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