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녹색 봄에산 문수산을 찾아서 ~

맨드리네 2018. 4. 24. 23:43

 

 강화도 우리집 옥상에서 당겨본 문수산에 아름다운 봄에 자태 ?..그래서 오늘 문수산을 다녀 왔담니다 ..ㅎㅎ

 비가온 뒤라서 가시 거리는 좋앗지만 날이 흐러서 선명하지게 않지요 ?..ㅎㅎ

 문수산 정상에 새로 복원된..누각 입니다 참 보기가 조하요 그쵸 ?..울~님 ~~

 여기는 김포성동 마을 입니다 강건너는 북한 땅이구요 ~

 작은 암자도 보이구요 ?..문수사 절이 있습니다

 밑에서 바라본 정상에 누각이 아주 작게 보이네요 ,,ㅎㅎ

 문수산에서 바라본 강화읍내 풍경 입니다 ~

 강화대교,건너 선원면 뒤로 마니산도 보이구요 ^^*

 강건너 북한 땅이 보이는곳이 애기봉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북한 마을 이고 바로 밑에 마을은 김포월곶면 조광리 전원 마을 입니다

 한강물이 흘러오다 교동 쪽으로도 흘러가고 또 한줄기는 강화대교을 거처서 초지대교로 해서 영종도로 흘러감니다 (일명 염화강이라 함니다 )

 강건너 희미하게 보이는 높은산이 개성에 있는 산이라고 함니다

 성중간에 문인대 홍예문이라고 함니다 프랑스군에 공격으로 성벽에 총탄 자국이 많이 나있으니 그당시 격전을 말하여 줍니다

성위에 성루가 그당시에 불에 타 없어젓 함니다 소총도 없던 시절에.프랑스 함대가 공격 했으니.바람앞에 등불이지요 ?

 문수산 정상에..새로 복원된누각 입니다 ,먼 옛날 역사을 새로이 알리고 서있네요 ~ㅎㅎ

 

 우리마을 덕적골이라는 곳에 수녀 연수원 입니다

 우리 집 배꽃이 너무 이버서요 ??..ㅎㅎ

  꽃사과 꽃이구요 ^^*

 마당옆에 금낭화꽃이 이제야 피기 시작 함니다

블로그님 새봄에 아름다움을 만끽하시고 행복함 가득 안고 맨드리에 예쁜 사랑도 받으시길 바람니다 ~♡~

반갑고 .감사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