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새봄이 늦게오는 맨드리네 전원.4월에겨우 ??..ㅎㅎ

맨드리네 2019. 4. 2. 01:21

 

 요즘 겨우 한창 피기시작하는 맨드리네 매실나무 꽃입니다

 해마다 매실나무가 아주 커서 맬실열매을 많이 수확 함니다 ..ㅎㅎ

우리집에 산수유꽃나무 입니다 ~

 노란개나리도 추운가봐요 활짝 못피고 있어요 ~

맨드리가 운동 다니는 산길에 생강나무 노랜 꽃이 제일 먼저 반겨 주엇어요 ~?

 수선화꽃도 몇개 피구요 ?..~

 우리집 잔디마당에 할미꽃이 겨우 피어서 오신님 반갑다 함니다 ..ㅎㅎ

 

 제비꽃의 보라색이 봄마중함니다 ,,ㅎㅎ

.돌단풍,꽃이 양지바른 화단에 피엇어요 ~

 

 야생화 아주 앙증맞은 작은 봄꽃 입니다

애는 상사화 새잎이구요

 냉이꽃이 피어나고 있어요 ^^*

목련나무인대 아직도 여기는 날씨가 추어서 못피고 있어요 ~

 진달래꽃도 아직도 그렇구요 .모두 오늘 찍은 사진 이비다 ~

 

 

강화도 들녁 논에 여러 철새들이 무리지어서 놀고 있어요 ~

 

 

 사람이 접근을 하니 멋진 비상입니다 ,,ㅎㅎ

 노란색을 띠우는 오리도 잇어요 ?.참 신기한 풍경 입니다 ?

 맨드리가 사는 아름다운 마을 입니다 .가운대 하얀2층집 지붕위로 한일자 스라브 지붕이 보이지요 ?우리집 입니다 ~

 우리집 건너마을 시골 풍경입니다 논에물이 바다같지요 ?저멀리에.김포월곶면소재지에 문수산이 보입니다 ~

.여기는 제가 산행길 운동다니는 정상에서 본 시골 마을 입니다 ~

 넓은 논에 물이 큰 호수같아요 ?..ㅎㅎ

 산행길 정상에서 바라본  멀리 보이는 곳은 인천 청라지구 고층 아파트 모습입니다 ~

 몇일전 비와 눈이 함게 오던날 ,해안도로옆 염화강에 ,무지개 풍경입니다 ~

 이 모텔 뒤로 광성보가 있지요 ?.저 염화강 건너는 김포 대곶면이구요

 아직도 겨울 잠을 자는 맨드리네 마을 입니다

글세요 ?새봄이 온건지 ?.못온건지 느낌이 없는 겨울풍경 그대로 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