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맨드리네 예쁜 가을 !

맨드리네 2021. 10. 13. 15:42

  코스모스 가을이라고 오신님 반갑다고 한들한들 손짓함니다 ~

해바라기도 파란 가을 하늘이 더무 좋다고 하며 수줌어서 고개숙이네요 ?^^*

  따가운 가을 햇살에 하늘을 처다보며 방갑다고 햇님 보고 웃고 있어요 !

 노란색 백일홍꽃이 너무 좋다고 해서 물어보니 자기 몸도노란 색라고 하네요 ?

 콘바인더 소리가 요란하니 가을이 빨리도 가네요 ?^^*

가을에 빨간 국화도 예쁘니 볼만하지요 ?..ㅎㅎ

 황금 물결이 바람에 일렁이니 정말 천고마비에 아름다운 가을 날입니다 ~

 우리집 배추가 이제 속이 차오르기 시작함니다 그래도 잘된 편이지요 울~님 ~ㅎㅎ

 

 우리집 딸기밭인데 요즘 가을 인대도 열러서 잘익어요 따먹어 보면?그런대 좀 샛콤 달콤 함니다 ~^^*

밭가에 큰박이 두통이나 열러 있는데 앞에것은 놀부거구 뒤에거는 흥부것입니다 

흥부 박타는날 아마 대박 날겁니다 맨드리네 자주 찾아주시는 분에게 거하게 한턱 쏘겠습니다 ~ㅎㅎ

우리집 분홍색 겹 접씨꽃이  주인장 고맙다고 하늘에 별을 따다 준다고 하니 이렇게 좋을수가 ?

그래요 요즘 농사는 기계화가 되어서 빠르고 편하지요 탈곡된 벼을 차위에 큰통에다 불어너으네요 ?

여기는 제주도가 아니라 우리집 화분에 귤이 두개나 열럿지 무어에요 너무 신기해서요 ??

우리집 지붕 보다도 더 높은 이 노란색꽃에 정채는 다음에 물어보니 솔나물 꽃이라 하는데 맞는지요 ?

가을이 되니 더 추어지기전에 부지런히 예쁘게 피어서 주인장에게 귀여움 받자구 따알리아 들이 속싹이나봐요 ~

맨드리네 화단에 하얀국화가 두아름도 넘게 엄청이 이쁘게 피엇어요 그래도 울~님 예쁘지요 ?

 아마 이제 들녁에 황금 물결도 몇일지나면 안~녕 하면서  볼수없게 되니 내년을 계약 함니다 ~

애는 검은색 태극무늬  호랑나비 같아요 울~님 부족한 맨드리방에 고운 걸음 주시어서 기쁘고 감사드림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