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방가운 울~님 어서오세요 ?~

맨드리네 2022. 6. 6. 00:06

우리집 도라지 밭이네요

 보라색에 붓꽃이 볼만함니다 

주목나무 솔방울이 더무 크네요 ?

노란 달맞이꽃도 볼만함니다 ^^*

이제 논에 벼들이 푸른색으로 가득함니다 참 세월은 빠르네요 그초??

 맨드리가 자주 운동 다니는 산길도 나무가 엄청 우거저있네요 ~

울타리에 요즘 장미꽃이 곱게 피엇어요 ~

금계국꽃이 황금색이네요 ,,^^*

색깔이예쁜 파랭이꽃이라함니다

천일국꽃이 맞는지요 ??

당아욱꽃이구요 ~

작은 나무에 피는 수국이네요 ~

쌍갈래머리 금낭아꽃 이람니다 ~

애는 어름나무 꽃봉오리 람니다 

우리화단에 난장이 장미꽃이람니다 ~

꽃색깔이 이중으로 피엇어요

소나무와 노란 원추리꽃 그래도 예쁘네요^^*

 화분에도 예쁜꽃이 피어서 담아봄니다 ~

 보라색으아리꽃이라하네요 ~

애~는 초롱꽃이구요 ~

 조금 일찍피는 키가작은 노란백합꽃입니다 

달맞이꽃과 파랭이꽃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