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곱게 물들어가는 가을이 아름답지요 ?

맨드리네 2023. 11. 11. 23:52

짓게 물들어가는 마을 풍경이 좋으네요 ~

앞마당 작은 살구나무가  찬서리에 노란 잎이 우수수땅에 떨어저서 사진올려봄니다 

가을을 알리는 코스모스과꽃과 노란 국화꽃들이 아름답네요 ~

 맨드리가 산길 다니는 넘어 마을이 가을 풍경이 아름답지요 ?

 기와집붕에 참새한마리가 우리 블로그친구님 언제 오시나  기다리고 있어요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

 가을 끝자락에 꽃들이 더욱 곱게 피네요 ~

 산길넘어 오손도손 아담한 마을이 가을 풍경과함께 너무 아름답지요 ?

맨드리가 열심히 앞산을 운동다니면서 하나둘 돌을 주어다 탑을 쌓아 본니다 ~

 가을 단풍과 함께 예쁜 언니가 맨드리 대신 어서오시라고 인사 드림니다 자주찾아주시어요 감사함니다 ~

이렇게 황금빛 들녁도 이제 세월따라 사라저 간네요 ~

 가을이 찾아오기전에 푸른들녁도 너무 좋아서 올려 봄니다 ~

하얀 억새풀도 가을 바람에 휘날리며 가는 세월을 아쉬워함니다 ^^*

 아름다운 집들과 단풍나무와 어울리니 더무좋은 가을 풍경입니다 

이제 앙상한 가지에 홍사감이 달려있네요 ~

애들은 식용박이라함니다 음식을 만들어 먹으면 맛이 너무 좋다고 함니다 ~

가을 다리아꽃과 백일홍 코스모스 이제 서리가 오기전에 오려봄니다 

이웃집 닭들이 가을 나들이 나와서 파란 채소잎들을 즐겨먹고있네요 ~

가을에 상징 갈때가 바람에흰머리 날리니 이제 가을도 저물어가나봐요 감사함니다 ~^^*

                                  맨드리 오랜만에 고우신 블로그님에게 인사올림니다 그간에 건강이 좋지 않아서

                                   한참동안 쉬엇담니다 앞으로 많이 찾아주시고 더 좋은 블로그인연되길 기원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