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님에 이쁜 행복에,방^♡^

봄꽃과 ..여름 열매 ~

맨드리네 2013. 6. 13. 17:51

 

 목단꽃..자태가 너무 이쁘지요 ??

 

 하얀 작약꽃 자기가 ..제일 이쁘다네요 ..그런가요 울~님 ???

 아니야 ..빨간색을 ..가진 ..내가 더 이쁘지 ..ㅎㅎ..

 

 

 

 사과꽃이어요 ..지금은 사과 열매가 주렁 주렁 하지요

 

 하얀 배꽃....행운이라 함니다

 

 금계..꽃이라 함니다 ..해안도로 ..타진개..쪽으로 오시면 ..유채밭 저리가라 입니다 ~.~

 하얀 민들래꽃..상큼 하지요 ~

    꽃으로 보고 ..열매로 ..보는 꽃사과꽃 ..엇때요 일석 이조 이지요 ^^*

   곁매화꽃 탐스럽지요 ?

..이 열매는 털 보송이 ..아기 ..봉숭아 입니다 ..아마 7~8월이면 익 겠지요 ~..울님 그때 오세요 ..강화도로 .맨드리네로 .ㅎㅎ

개양귀비와 ..달맞이꽃~

                      ㅎㅎ..대머리 ..천도 복숭아 3년생 이라 몇개 없어요 ^^8

                        글세요 ..왕 오디라고 ..심엇는대 ..별로 큰것 같지 안지요 ??

 배나무 열매가 ..언제나 커서 먹을까

    아~우리 오이가 끝나 줍니다 ..이틀이면 또 땀니다 ..오이 자라듯  한다 더니 ..엄청 잘 자라요 ^^*

    토마토 많이 컷지요 ..그런대 방울 토마토 묘종도 심엇는대 ..모두 큰거 같아요 살때 잘 못준것 같아요

  우리 고추가 엄청 열기 시작 함니다 ..행복한 고추나무 ...^&^...............

 자두도 .주렁 주렁 ...잘 자라 ..주길 바라는 ..마음 ..

  꽃 사과 열매 ..가을까지 빨갓게 ..익어 있어 ..보는 재미 입니다 ~

   우리 잔디 마당에 ..살구가 ..몇개 달러 있네요 ..신기 하지요 ^^*

 아~더덕 넝굴 ..입니다 ..울~님 ..더덕 향기가 ..너무 진 하지요 ..ㅎㅎ

   일명 달맞이 꽃 입니다

   주목나무 뒤에 ..인삼 어린거 ..몇개 심엇더니 하나만 살아 몇년째 살고 있어요 쉬~말 하면 안되는대 ...ㅎㅎ

   요건 ,,,아시겟죠?...ㅎㅎ..장미가 넘 탐스럽지요 ~

 

 

 일년생 백일홍 ..그래도 이쁘지요 ??

 

                 끝로 맨드리네 옆집에 밤꽃이 항창 입니다 ...올려도 올려도 끝이없는 ..꽃들이지만 ..용량이 많아 그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