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무더운 여름을 ..참으니..결실이 눈앞에 ~.~

맨드리네 2013. 9. 3. 21:33

 

      오늘은 앞뜰에 나가서 ..가을을 ..만나 보기로 하였습니다

      벌써 벼 이삭이 ..고개을 숙이고 여름에 햇볕이 고맙다고 함니다 ~

   끝없는 누런 들판 멀리 흰구름이 ..가을 마중 나와 ..서로 반갑다고 ..인사 하네요 ..ㅎㅎ

   저논에 허수 아비가 ..참새 쫒기 바쁘네요 ^^*

    아직 파란 사과가 ..더 깊은 ..가을을 생각 하나봐요 ~

   우리집 꽃사과는 ..태여날때 부터 익어 있으며

빨알간 자태을 늘 뽑내지요 ~.~

   우리 배도 이제 누런 색을 띠우고 있으니 곧 ..익겠죠 ..

        아~포도가  아직 덜 익엇나봐요 ..그쵸 ?..울~님 ..ㅎㅎ

   밤송이도 이제 많이 커젓네요 ~

     맨드리네 해바라기가 ..울~친구님 ..오시나 하고 ..긴 목을  빼고 기다림니다 ....어서 오세요 감사함니다 ...^&^.............

   파란 하늘에 수수가 영글어 감니다 ~

   ㅎㅎ..참새가 먹자고 하니 ..수수 주인이 않된다고 ..망으로 씨우니 ..왔다 ..무어라 ..중얼대고 그냥 가내요 ..ㅎㅎ

   빨간 고추가 뜨거운 햇볕에 ..잘 마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완전 ..태양초 람니다 ...울~님 맏디요 ??

   겨울 양식이 될 ..가을 배추네요 ..그래도 맨드리가 일찍 심어서 ..크지요 ?

 ..가을 무수인데 아직 어리지만 .늦가을되면 ..아이들 머리통만 할겁니다 ..그때 보자구요 ~

   이 새싹은..강화도 특유에 향기가 나는 순무 입니다 ..항암에 좋다 하여 ..인기가 ..하늘 입니다 ~.~

                      맨드리네 고추 나무 입니다 2미터가 넘습니다 ..ㅎㅎ..하늘 높은줄 모르고 ..자꾸 자라고 있니 ..말뚝이 짧아서 ..잇구또 잇구 ..ㅎㅎ

                   보는 사람 마다 ..주인 닮아서 ..고추 나무도 그리 크다나요 ..글세요 ???

     맨드리네 잔디 마당에 ..만가운 손님이 오셨어요 ..보기 힘든 .큰 방앗개비가 ..나도 한방 모댈로 찍어 달라 하여 ..웃기죠 ???.

 

  저 바다건너 ..제일 높은산 보이요 .김포 월곶면에 있는 ..문수산 입니다 ..옛 성터가 있어..방아 진지로 .싸우던 곳이지요

  정상에 오르면 ..강건네 바로 북한이 잘 보입니다 ..날씨가 좋으면 개성 송악산도 ..보인다 함니다 ..많이들 ..구경 오시길 ..바람니다 ~

    맨드리네 앞 바닷물을 ..이용하여 ..왕새우을 ..기르는 양식 장 입니다 .

판매도 한다니 ..오시어 싱싱한 왕새우..마니들 드시구 ..가까운곳에 있는 맨드리네도  들러 ..차라도 한잔 ..드시고 가시면 반갑지요 ..ㅎㅎ

맨드리네 가을 뜰에서 오늘 이야기를 끝으로 ..여기 맨드리네 오신 사랑하는 울~친구님께 감사드리고 ..건강 하시고 ..늘 행복 하시길 ..기도 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