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카테고리

맨드리내도 .가을은 .깊어만 감니다 ^^*

맨드리네 2013. 11. 5. 18:07

 

    가을에 입맛나는 ..홍시.먹음직 스럽지요 ..?ㅎㅎ

     우리 꽃사과가 ..가을 햇볕을 받아 ...흰색으로 보입니다 .

    배추밭..앞에 사과 주렁 주렁 함니다 ..너무 많이 열러 무겁다 함니다 .~.~

     앞집 은행..나무네요 ..엄청 크지요 ??

 

     가을 풍경은 역시 ..은행 나무가 한목 함니다 ..그쵸 ??..울~님 ..ㅎㅎ

 

    한적한 시골에 한 마을 입니다 ..깊은  가을에..쓸쓸 함이 드네요 ~

 

   은행나무와 ..단풍 나무가 어울어지니 ..너무 단풍이 곱지요 ??

 

   맨드리가 ..자주 다니는 ..마을 등산길 입니다 ..울창한 숲이 노란 물결 입니다 ~

   빨간 국화와 보라색 꽃과 어울어 지니  ..참 보기가 좋아요 ^^*

   다 거두어 들인 ..빈들에는 일명 ..공룡알만 ..들녁을 지키고 있습니다 ...ㅎㅎ..소에 겨울 양식이지요 ~

 

   맨드리 속노란 고구마가 ..자기 소개을 안해 준다고 .삐저서 이리 ..저리 누어 말이 없네요 ..그래도 통.통하게 잘 생겨서 ..이쁘게 보아 주어야죠 !ㅎㅎ

    강화도 하면 ..순무를 빼 놓을수 없지요 ..보라색 순무가 몸에 좋다고 함니다 ..마니 드시고 ..백세 장수 하세요 ..울~님

    옛날식 ..콩타작 ..오랫만에 봄니다 .이웃집 ..아주머니가 도리깨로 열심히 털고 있습니다

 

 

 

맨드네 깊어가는 가을에 오신 블로그 친구님 ..늘 건강 하시고 ..행복 가득 하시길 ..기도 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