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맨드리네 전원에도 6월에 ..따가운 햇볕과 더불어 .여름이 왔어요 ~.~

맨드리네 2014. 6. 6. 14:33

 

 오늘은 제 59회 현충일입니다 ..나라을 위해 목숨받인 호국 영령들을 ,,기리는 날  입니다 ~

 

 

 우리집앞 강화도 ..해안 도로에 금계꽃이 아름다운 ..황금색 입니다 ...오세요 ..강화도에 ,,^^*

 

 

 

 우리집 잔디 마당옆에..노란 달맞이 꽃이 한창 이쁘게 피여남니다 ~

 

 우리집 솔밭에 ,나무 장미 꽃 입니다 ..자기가 제일 이쁘다고 구경 마니 오세라 방~긋 웃네요 ..ㅎㅎ

 

  음지쪽에 작약이라 ..꽃이 늦게 피어 난는대.연분홍색 ..자태가 너무 예버요 ..우리 방에 오시는 연인들 처럼 아름다워요 ~.~

 

 하얀 작약꽃..참 향기가 정말 ..좋아요 ,,오신 ..울~님들 고운 향기 같습니다 ~

 아이리스꽃이 마지막 꽃 같아서 또 담아 봄니다

 

 온동네에 밤꽃 향기가 ..퍼저 가는 6월에 햇살이 너무 .떠겁..비치는 오늘 입니다 ~

 

 

 

 감자밭 고랑에 옥수수심..심어 놓으니 감자밭도 되고 옥수수 밭도 되니 일거 양득 이지요 ..ㅎㅎ

 올해고추가 약간 동해을 입어서 그런지 ..잘 자라지 안네요 ~

                            오이밭에 ..토마토 .또 가지 이렇게 한 고랑에 심어 놓고 수확을 기다려 봄니다 ~

 

 

 

 

                        소나무가 ..크게 자라니 ..장미나무가 솔숲에서 피고 있습ㄴ;다 ..ㅎㅎ

 

                        빨간 우체통과 달맞이꽃 잘 어리나요 ??울~님 ^^*

 감나무가 하늘 높은줄 모르고 잘 .자라네요 ..감꽃도 피구요 ^^*

   배나무가 있으니 자라나는 모습을 보는것이 참 신기해요 ~

 천도 봉숭아 .까까중 머리 같아요 ..ㅎㅎ..그쵸 ?울~님

 황도 복숭아 ..잘 자라고 있네요 ~

 사과가 올해는 몇개 열려 있어요 작년에 많이 열어 ..해걸이 한다 하네요 ~.~

 

 오디가  아직 이네요 ,,ㅎㅎ

 황도 복숭아 올해는 나무가 크게 자라서 ..복숭아가 ..많이 달려 있어요  

 

 

 

 

 

 

        아~맨우측상단 코너에 조금한 파란 지붕이 맨드리네 원두막 지붕이고 ..옥상에 하얀 이불 빨래.널어 놓은거 보이지요 ..오세요 울님 맨드리네료 ㅎㅎ

        

.끝으로 거울이 있어서 맨드리도 혼자서  인증샆.... 못생겨도 ..이쁘게 보아 주실거요 ,,울~님 ..ㅎㅎ

맨드리네 다녀 가시는 사랑하는 블로그 친구님 ..더운 날씨에 ..늘 건강 하시고 ..행복 하시길 ..기도 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