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흰구름이 한가롭게 떠가는 ..맨드리네 .정원 ~

맨드리네 2014. 7. 22. 00:03

 

이제 자두도 익어 감니다 ..올해는 그래도 나무가 많이 자라서 곧 많이 열려 주엇어요 ~.~

 

   우리텃밭에 ..가지나무에 꼭지 하나에 둘이 붙어 있어 신기 해서요 ~

  천도복숭아가 익어가는 모습 입니다 ..좀 기디리라 하네요 ^^*

 

맨드리네..딱한나무 5년근 인삼이 씨을 가득 안고 있네요 ...ㅎㅎ

 

맨드리네 풋사과가 ..따가운 햇볕에 ..가을을 기다리고 잇습니다 ~

 

 

 

 

 

오늘 맨드리내 찾아 주신 울~님은 ,,참 좋은 행운을 얻은 것 입니다 ..보기 힘든 ..고구마꽃입니다 ,,많이 보시고 모든일에 ..대박 나시길 ..기원 함니다 ~

우리집 옥수수가 가물을 이겨 내고 너무 잘 되어 ..이쁘지요 ^&^

 

       곁채송화가 너무 예뻐서 ..한~~~

     우리집 블루베리 나무 입니다 .화분에 심어야 한다는데 그래도 잘 자라고 잇어요 .블루베리는 키울줄 몰라서요 ..ㅎㅎ

   저녁 노을이 ..너무 아름담지요 ?,울~님

 

                        흰구름이 두둥실 ..맨드리네 정원을 구경 하며 너무 멋지다 하네요 ~.~

 

 

                  맨드리네 조롱 조롱 조롱박 속에 ..행복을 가득 넣어 드림니다 ..빨리들 구경 오시어요 ..울~님 ^^*

 

 

 

 

 

 

 

 

 

 

  이꽃이 시클라멘이라 하는것 ..같은데 ..맞는지요 ??..무리지여 핀 모습이 너무 이뻐서 ^^*

                    예쁜 글라디오스가 아름다움을 과시 하면서 손짓 함니다 ..ㅎㅎ

               맨드리네 장미는 봄 부터 가을 까지 피고 지면서 ..고운님들 ,오시길 기다 림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