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강화도에 특산물 .강화속노란 고구마 ..사가시겨 .ㅎㅎ..(사가 십시요의 강화도 ..사투리 입니다 ~

맨드리네 2014. 10. 19. 21:48

 

 

알몸이된 감들이 주렁 주렁 함니다 ^^*

맨드리네 오신 고운 블로그 친구님들 방갑고 ..감사함니다

오시어 예쁜 글 남겨 주시고 복사 글은 될수있으면 ..주시질 안길 부탁 함니다 ~

 

 

 

 

 

 

 

 

 

 

 

맨드리네.고구마 전분 녹말 입니다 ..이것도 사가시겨 함니다 ^^*

이제 고구마는 거의 판매가 마감 되어 가고 잇습니다 ..여러분에 성원에 감사 드림니다 ~

고구마녹말로 묵을 쑤면 차지고 ..방갑다고 꼬리을 침니다 ..ㅎㅎ

그리고 ..붙침개 붙칠때 고구마 녹말 조금 넣으면 맛이 일품 입니다 ^^*

열이 먹다 다 죽어도 ..모를 지경 입니다 .사가시겨 하시어 드셔 보세요 백문이 불여  일견 입니다 ..감사함니다 ...^&^.............

그리고 칼국수.만드는데.녹말가루와 함께 반죽하여.국수만들어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또 탕수육 ,,만들때도 넣구요 ..만능 가루입니다 ..~.~

 

 

 

 

 

한봉지가 ..1,2K가 한되 입니다  .가격은 택배비 포함 하여 19,000 원 입니다 .마니 사가시겨 ..하여 주시면 기쁨 두배가 됩니다 ^^*

 녹말을 여러되 사시어도 .한박스에 넣어 드리니 택배비가 절약 됩니다 ..감사 함니다 ~.~

 

 

맨드리네 늦국화가 ,,여러 블로그 친구님을 반기고 있으니 많이 찾아 주시면 ..고맙지요 ..ㄳ...ㄳ...

 

 

 

 

 

이제 가을이 깊어가니 조롱박도 잎새가 시들고 ..알몸을 보여 줍니다 (아이 부그럽어 ^^*)

맨드리네 사과가 올해는 조금 열려 아주 몸집이 큽니다 ..(맛있게 생겨 .죄송 함니다 ..ㅎㅎ)

 사과나무 밑에 빨간 국화가 고구마 사러 오시는 손님께..너무 감사하고 ..고맙다 함니다 ..ㅎㅎ

 맨드리네 코스모스는 엄청 키가 큽니다 ..주인장 닮아 그렇다네요 ..ㅎㅎ

   개천절날 ..국기 ..모습 이제야 올려 봄니다 ..노란 국화에 향기 맛으시고 ..더 아름다운 ..가을 되시어요 .울~님 ~.~

  올해는 토종감이 무척이나 달려 ..가을을 알리네요 ,,고운 발걸음 너무 감사함니다 ..울~님 ^^*

 

 

 

 

 

 

맨드리네 강화속노란 고구마가 제일 맛있다고 ..이리 저리 누어 빨리 사가시겨..하네요 ..ㅎㅎ..한정 판매기 때문에 .서둘려 ,주문 하시라네요 ~

 

   여러 블친님 2015년..맨드리네 고구마는 작년 보다 농사가 힘들어서 적게 심였담니다

그래서 ..주문 하실 블로그 친구님 미리 부탁 하시길 바람 니다 ..감사함니다 ..이제 겨울 밤이 올겁니다  ?..그때 삶아 드시면 꿀맛 입니다  ~

 여러분에 성원에 이제 물량을 다 판매 되고 조금 작은 고구마면 남아 있담니다 ~

  한창 자라고 잇을때 고구마 밭 모습입니다 ..무공해로 잘 자라서 ..가을 수확을 하였습니다 ~

우리집 .난꽃이 십년도 넘게 살다가 ..올해 처음 꽃을 피엇담니다 ..밖에나와 잔디밭에서 인증샵 하엿담니다 ..ㅎㅎ

 

   코스모스와 마당에 꽃사과 나무 입니다 .빨갑게 익은 꽃사과가 ..가을이 깊어감을 ..말하여 줍니다 ^^*

 

 끝으로 ..한글날 태국기가 ..맨드리네 오신 손님께 반가운  인사 표 함니다 ..^^*

 

고구마 10k한박스에 25.000,,입니다 .. 택배비는 따로 사천원 이구요 ~계죄번호 농협(241061-56-056423)..(010-5396-0730)..허명자

 

사실분 ,,주소 하고 ,,전화번호  문자나 .블로그에 댓글 주시면 .보내 드리겠습니다 ..고맙고 감사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