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봄을 기다리는 마음속에 흰눈이 쌓였어요 ?..ㅎㅎ

맨드리네 2016. 3. 1. 21:11

 

         오늘은 97회3.1절 입니다 ,,선열들은 ..만세 소리가 잘 살게 되였음으로 항상 잊지 말고 우리 모두가 ..나라에 충성 하는 그런 국민이 됩시다 ~

 

맨드리네 금자란이 봄을 기다리는 우리의 마음을 알아 주는 듯이 활짝 피여서 ..반김니다 ... 그쵸??~울~님 ~ㅎㅎ

 

  우리 마을 이쁘집들도 ..겨울 잠을 자고 있는것 같이 너무 조용 함니다 ~.~

 산속의 전원 주택이라 나무 날로가 연기를 바람에 날이고 있어요 ^^*

  나무숲사이로 우리 마음 풍경이 보입니다 ..일 부분 이지만요 ..ㅎㅎ

 산 밑에.큰 집도..잘 지여 놓고 사시는 분은 엇떤 분일까요 ??

이쁜집 주인이 기르시는 토종 닭과 ..오리 모습 입니다 참 평화로워 ..보이지요 ??..친구님 ..ㅎㅎ

  아~요 놈은 오리가 아니라 주인님 말로는 기러기라 하네요 ~.~

  우리 손주가 혼자서도 ..얼음 썰매을 쌍쌍 잘 타고 있담니다 ^^*

 

  봄을 기다리는 ..마음속에 며일전 ..흰눈이 소복히 쌓였담니다 ..ㅎㅎ

 서울 분들이 우리 동네 전원 집 예쁘게 짓고 이사 오시어서 ..행복하게 사시는 모습 들 입니다

  전원생활 꿈꾸시는 분들은 맨드리가 길잡이 해 드릴게요 ..오세요 ,,울~님 ~.~

 

 대나무에 눈이 쌓여서 무거움에 고개 숙인 어린 대나무가 힘들어 하는 봄 눈인가 함니다 ~

 

 겨울에 끝자락의 하얀눈 즐거운 마음으로 잘 보시고 이제 춘삼월이니 새 봄을 기다려 봄시다

곱고 멋진 ..맨드리의 친구님 찾아 주셔서 너무 방갑고 ..감사함니다

 

삶의 기쁨과 아픔을 나누며 웃음과 눈물도 함께 할수잇는 참 따듯한 삶의 인연 이고 싶습니다 ^^*

맨드리네 다녀 가시는 여러.블로구 친구님 다녀 가시는 발걸음에 늘 행운이 넘처 나길 ..기도 함니다 ~

방갑고 감사 함니다 ...^&^.....  울~님 고운 사랑 가득 놓고 가시구요 ? ..맨드리의 이쁜 사랑도 받으시구요 ..오신님 모두 .사랑 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