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꽃이 있어 좋은 곳..맨드리네 정원과 평화로운 꽃 마을~.~

맨드리네 2016. 4. 14. 21:29

 

  보라색의아름다운 자태의 꽃은 샤프란 이라고도 하고 라틴어로는 크로커스라 한담 니다 ..그리고 꽃말은 (후회 없는 청춘 입니다 )

      그래서 요즘 고삼 졸업식에 꽃다발로 많이 팔리어 나갓다 함니다 ..ㅎㅎ

보라색에 예쁜 꽃난입니다 ,,앙징 맞고 너무 이쁘지요 ??^^*

  매화꽃에 꿀벌들이 ,꿀을 열심히 다고 잇어요 ..ㅎㅎ

 샛노란 개나리가 ,,봄 나드리 오라 하네요 ~

            우리집 진달래도 ..이제 큰게 자라서 예쁜 봄처녀 되어서 ..울~님들께 손짓 함니다 ..ㅎㅎ

  맨드리네 진다 마당 가운대 이브게 핀 꽃이 바로 ..살구나무람니다 ~.~

  신 맛을 좋아 하시는 친구님 계시면 ..살구 익으면 ..맨드리네 잔디 마당으로 찾아 오세요 ..감사함니다 ~

 

  노란 민들레 꽃도 이쁜 자태로 귀염움을 .독차지 하겠다 함니다 ..이쁘게 보아 주세요 ..오신님 사랑 한다고 함니다 ..ㅎㅎ

 요즘 강화도는 벗꽃 이제서 한참 입니다 ^^*

 

약간 불은색 벗꽃과 ..아주 눈 같이 흰 벗꽃들이 한참 멋을 나고 ..잇어요 ..

 이꽃 나무는 ..벗꽃이 아니라 ..피 자두라고 ..자두속이 빨간 색이람니다

 

  일명 개꼬리 싸리 나무 꽃이라 함니다 (조팝 나무 꽃 입니다 )

  우리집 마당에 꽃 잔디 람니다 ,이제 막 피기시작 하는군요 ^^*

  요것이 돌 단풍 ..화초 나무 인대 ..음지쪽에서 살다 보니 이제야 꽃을 핍니다 ..ㅎㅎ

  맨드리가 자주 다니는 뒷산길 ..돌탑사이로 ,진달래가 만발 하엿어요 ,,이돌탑이 자주나오니 누가 쌓은 것인지?..말하지 않을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