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고려산 진달래 축제와 고인돌 ..풍경 ~

맨드리네 2016. 4. 20. 00:13

 

 

 

 

 

 

 

 

 

  고려산 올라가는 마을 입구에 예뿐 봄꽃들로 장식 하여 놓앗군요~ ^^*

      옛날 시골 돌담이 그대로라서 정말 운치가 있습니다 ~

  올라가는 입구 부터 벗꽃과 파란 새싹들이 반겨 줍니다 ..ㅎㅎ

  고려산 올라가는 코스가 곧 멀으니 모두 올라가는대 힘들어 하고 잇담니다 ^^*

고려산 백련사 절앞에 나무 육교 입니다 ,,돌아 오면 다시 만남의 다리라 함니다

다른 곳으로 가는 길인가 하여,망서이다가 만난다 하여서 ..가니 절앞으로 오게 되네요 ..ㅎㅎ

오래된 고목 나무들이 백련사의 역사을 말하여 주네요 고려산 가시는..분들은 꼭 이다리로 함 건너가 보시 옵소 시껴 ~.~

아래 보이는 곳은 절 밑에 커피점 입니다 ,,야외에서 마시는 커피가 ..더욱 향기롭고 먹는 운치가 좋을것 같아요 ??

이날 저 혼자 고려산을 찾으니 너무 외로움에..커피 잔이 눈물로  다시 체워 저서 도로 반납 하니 주인이 커피값 받지 않겟다고 하여..ㅎㅎ 웃어 봄니다 ^^*

 백련사 전경 입니다 고즈녁한 산사가 ,옛 풍경을 고스란이 간직 하고 있는 모습 입니다 ^^*

  고려산을 올라 갈련면 꼭.이 백련사을 통과 하여야..진달래꽃을 구경 할수 있담니다 .그래서 가면오면 풍경을 즐기지요 ~.~

,부처님 오신날을 위해 달아놓은 기원의 연등 입니다 ,,동자승이 너무 귀엽지요 ??..ㅎㅎ

 이곳이 고련산 ,,모습 있니다 .12일 부터 축제라 하여서 기대하고 간는대 실망 입니다 ..ㅎㅎ

  왜야구요 ..울~님 보세요 꽃이 모두 낙화가 되어 가고 있잔어요 ?

    올해는 날씨가 일찍 기온이 더운 바람에 다른 해보다 개화기가 빨라서 그러니 엇쩌 겠어요

지난 초중에 갓어야 하는대 늦엇어요 ,,주말이 아닌대도 ,,축제라 그런지 많은 분들이 찾아 오더군요 ,,모두가 힘곁게 올라와서 화려한 진달래꽃을 못 보니 아쉬운만 ?

          고려산 올라가는길 ..차챵 통제가 되여 잇지만 ,그곳에사는 사람이나 특수 차량만 다닌 담니다 ~

 옛 강화도의 원시인 들이  만든 고인돌이라 함니다 .너무 고귀한 문화 역사지요 ?어린 초등 학생들이 체험 방문을 하고 있네요 ~.~

   우리의 심장이 ,,평생 20억번을 띤다 함니다 ..매 심장 뛸때 마다 한사람식 만난다해도 세계인구의삼분에 일도 못 만다고 함니다 .ㅎㅎ

 

     지금 이순간도 울~고운 친구님과..맨드리는 심장 박동을 함께 나누며 만나고 있으니 다시 없는 참 좋은 인연 입니다  ~.~

    심장 박동이 멈추는날 까지 늘 함께 즐거운 행복과 고운 사랑 나누며 기쁘고 행복한 우리의 만남이 되길 ..소망 함니다

쭈글이 맨드리지만 이쁘게 보아 주실거 죠 .????????????..울~블로그 친구님 .....^&^.........웃으면 행복이 옵니다 웃자구요 ?ㅎㅎ

  강화도 고인돌 역사관 전면 일부 모습 입니다 많은 역사가 담간 강화도을 울~친구님들 마니 마니 ..찾아 주세요 ..감사함니다 ^^*

 

  끝으로 백련사에 고목에도 파란 새싹이 돗아 나니 우리의 인생과 비교가 됩니다..오랜 세월속에서도 견디어 내면서 힘찬 봄을 알려 주니요 ? 

맨드리네 찾아 주시는 울~블로그님들도 이 고목나무 처럼 매년 새싹이 돋듯이 건강 하시고 ..날마다 ..행복 하시길 ..기도 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