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초록으로 물드는 맨드리네 6월에 뜨락 ~.~

맨드리네 2018. 6. 10. 23:06

 

                                 애는 황도 복숭아,이라고 하네요 ~

                                 우리집 부사 .사과가 곧 크게 자라고 있어요 ?

                                 청매실 나무 입니다 ..조롱,조롱 많이도 달럿지요 ?..ㅎㅎ

                               누가 보면 매실이라 할겁니다 .살구람니다 ,,ㅎㅎ

 

 

 

                                모두가 새로 지은 전원 주택 입니다 ~

 

 

 

 

                                      강화도의 시골 풍경 입니다

 

                               맨드리가 운동 다니는 산길에.엉터리로 쌓은 돌탑이 10년,걸리어서 쌓은 것 이람니다 ..ㅎㅎ

                                올라 갈때마다 하니씩 주어다가 만든 돌 탑입니다 오고 가는 분들 그냥 즐겁게 보시라구??

 

                              

                                 맨드리네 옥상에서 바라 본 건너 마을 농촌 풍경 입니다

 

 

                              이제 여름으로 가는 6월이 되니 .맨드리네 들녁이 초록 색으로 물들어 감니다 ~

                               우리 바로 옆집 흥림이네 이쁜 집입니다 ..ㅎㅎ

 

 

 

                                  이 장미 꽃은 덕절골 몇년 전에 이사온집 울타리에 이쁜 장미라 담아 왔지요 ?..ㅎㅎ

 

 

 

                                        하얀 작약꽃 입니다 ~

 

 

                                야생 원추리꽃 입니다

 

 

                               이꽃들은 모두가 맨드리가 가꾸는 화단에 꽃들입니다 ~

여기는 초지대교 건너서.한 일키로쯤 오다 죄축 산위에 시설 물이 눈썰매 장이고 여름에는 물,썰매장

그리고 정상에 보이는 둥그런 탑이 삼백 육십로.돌면서,강화도의멋진 전망을 보여 줍담니다 개장은 한참 더 잇어야 될것 같구요 ?

여기는 옥토끼 우주 센타 입니다 어린이들이 좋아 하는 곳 이라 함니다 .많이들 구경 오세요 ,,ㅎㅎ

                               저 멀리 보이는 곳이 인천 청라 신 도시입니다 고층 아파트가 보이지요 ?

                              사진 중앙으로는 초지대교구요 ~

 

 

 

 

 

 

                                      야생 엉겅기 꽃입니다 ~

                                우리 고추 밭입니다 .좀 늦게 심어서 그런지 ?아직 키가 작으네요 ?

                             벌써 밤꽃이 피기 시작 함니다 ,사랑하는 울~님 요즘은 가는 세월이 왜 이리 빠른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