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가는 세월이 참 빠르네요 !~울~님 ~*~

맨드리네 2019. 8. 15. 17:32

 

                    

 광복절날 태국기라서그런지 더 가슴이 벅참니다 ^^*

  우리나라 좋은 나라 무궁화꽃이 아름답지요 ?

 빨간 홍시가 되는 가을을 기다려 봄니다 ~

 폭염속에서도 익어가는 우리집 황도 복숭아 입니다 ~

 여름에 과일 포도도 익어가구요 ?

 

 

 밤송이도 크게 자라면서 시원한 가을을 기다려 봄니다

 우리집  원앙이 올배입니다 추석때 따 먹지요 ?

  애는 화초사과인대  효소 담금도 하면 사과향이 참 좋습니다

 벌써 대추도 크게 잘 자라고 있네요 ?

  우리집 더덕 밭입니다 애들이 해마다 씨가 떨어저서 .말도 못하게 늘어난담니다 봄에 오시면 분양도 해드릴게요 ~ ㅎㅎ

  우리 땅콩밭과 고구마 밭입니다 가무러서 물을주고 야단 했는데 비가 여러날 오니 이제 밭고랑에 땅이 보이질 안네요 ?

   강화도에 속노란 고구마입니다 달고 맛이 좋지요 ..ㅎㅎ

                 요즘은 참 좋은 시대 입니다  헬기로 논에 농약도 뿌리구요 ~ㅎㅎ

   키다리 해바라기가 마을풍경이 좋다고 이층 높이로 자라서 방긋웃으면서 멀리 바라보고 서있어요 ?..ㅎㅎ

 

맨드리네서 네러다 보이는 논에 올벼가 벌써 이삭이 나와서 하늘에 흰구름과 대화을 나누네요 ~

 

수수 이삭도 덩달아서 하늘에 흰구름과 이야기 나누자고 함니다

 

 

 

 

 

 

 

 맨드리네 화초밭에 꽃들이 울~님 ,오신것 방갑다고 모두가 방실 웃어요  자주 찾아 오시라고 인사 해요 ~♡~

 

 

애는 아주 작은 꽃사과 입니다 벌서 빨갑게 익어감니다 더무많이 맺어서 가지가 누엇어요 ?..ㅎㅎ

 

 

  우리 고추밭입니다 고추 키가 얼마나 큰지 소나무와 키재기 경주하자고 함니다 ^^*

 

 맨드리네 찾아 주시어서 울~님 예쁜 손톱에 봉선화꽃 물드려 보고 어린날에 추억에 되새겨 보시길 바람니다 ~ㅎㅎ

 

   백일홍꽃들 색갈이 여러가지가 피어요 애들은 가을까지피고 지고 하여서.오래도록 보아서 좋아요 ~

 

 

 따알리아꽃송이가 가마 솟뚜껑만하게 엄청 큼니다 ~

애는 하얀 눈꽃나무 화초 입니다 찾아 주시는 울~님들 무더운 날씨에 겨울 눈을 생각하고  감상하시며

더위을 잠시 잊어 보세요 ??..ㅎㅎ..맨드리네 찾아 주시어서 고운 님들 방갑고 기쁨에 감사드림니다 ^^*

자주 찾아주시고 좋은 인연에 만남으로 행운이 가득 하시고 건강 하세요 찾아 주신 울~님 ,마니마니 사랑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