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녹색에 싱그러운 참 좋은 5월처럼 젊으면 좋으련만~~~~~!^^*

맨드리네 2019. 5. 21. 23:53

 

 

 빨간 아카시아가 너무 예뻐요 ?

             아카시아 꽃향기가 너무나 좋은 5월입니다 ~

 

 

 

       눈꽃나무 정말 하얀꽃이 눈이 덮인것 처럼 예쁘네요 ~.~

 

 

우리정원에 목단꽃이 아름답지요 ~

 작약꽃이 목단꽃보고 자기가 더 예쁘다나요 ??..ㅎㅎ

 

 

 

 

 

 

 

  물속에 비친 그림같은 집들이 더 이쁘지요 ?,집이 두채나 되니까 부자람니다 ..ㅎㅎ

우리마을 옆산너머 능골 마을 입니다 좁은 산골짜기에 옹기종기 모여 살아요 ~

 맨드리가 등산다니는 산 정상에서 바라본 농촌 풍경입니다 ~

 

  우리집 옥상에서 찍은 시골 마을 모습입니다 이제 막 모심기가 한창 입니다 ~

 넘어동네 구능리도 모낼 준비가 다된것 같습니다 ~

여기는 초지대교 아래 황산도 입니다 .갯발에 방계모습이 인상적입니다 ,ㅎㅎ

 여기도 아주 작은 포구가 있네요 ?

  황산도 바닷가로 멋진 둘레길 입니다

 

 저멀리 초지대교 밑으로 보이는곳이 대명포구입니다 ~

 황산도 회집이 많기로 유명 함니다 공기좋고 먹거리 많고 역사가 숨시는 강화도을 마니 찾아 주시어요 ^^*

오다가다가 맨드리네 찾아주시면 솔순차 한잔 드시고 편안한 귀가길 되시길 바람니다 ..방~가 ~반가 ~~~~

 

 강화도에서 제일 넓은 갯벌 입니다 생태계 보존 지역입니다

줄잡아서아마 수십만평이 될겁니다 ..갯벌넘어 저멀리 보이는 아파트는 인천 청라지구 고층 아파트 입니다 ~

 여기는 우리 집앞 해안도로옆 염화강 입니다 바닷물이 한강물과 마나는 지점이라서 염화강이라 하는대 바다라고 하지요 ~

 

여기는 광성보 안해루 성문입니다 ~

 광성보 들어가는 입구 농촌마을 입니다 .끝까지 잘 보셨다면?너무나 고맙고 감사드림니다

맨드리네 다녀가시는 걸음걸음에 늘 행운이 넘처 나시길 기도 함니다 ..이케 만나서 방갑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