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봄 마중나간 맨드리에 아름다운 풍경 ~.~

맨드리네 2019. 4. 18. 23:36

 

맨드리에 봄마중으로 강화고려산 진달래 축제을 즐기는 모습 ~.~

 

 고려산 진달래가 올해는 빈 공간이 많은것 같아서 좀 그럼니다 ,,ㅎㅎ

 

  지우님 친구랑 둘이서 찍은 사진인데 진달래꽃보다 ???..ㅎㅎ

 

함께한 지우님 친구와 고려산 진달래꽃 구경하며 좋은 하루가 되엇네요 ~~.~

 

 여기는 강화도 전등사 풍경입니다 ~

 

 아주큰 대독들이 많은 세월이 지남을 말하여 주는것 같습니다

  아주 해묵은 고목나무도 전등사에 역사을 알려주네요 ?

 

 

 

 

 이곳 강화도에는 벗꽃을 비롯하여 봄꽃들이 피기시작 함니다 ~

 

 

강화도 맨드리네 부근 시골 풍경입니다

 애는 우리집 잔디마당에 곱게핀 살구나무 꽃입니다 꽃이 좀 특이 하지요 ??..ㅎㅎ

 

 

맨드리가 마을옆산에 운동 다니면서 쌓은 작은 돌탑들입니다

파란 나무잎이 돗아남니다 새봄이 왔다구요 ?..ㅎㅎ

 여기는 강화도 해안가에 자리잡은 광성보,포대입니다 ~

 용머리 같이 길게 바다로 나와있다고 하여서 용머리 포대라 하고 또 이곳이 손돌목이란곳 다닷물이 돌고돌아서 흘리간담니다 ~

 

 

 오늘 끝으로 야웅이가 우리주인장님댁에 어느손님이 오실려나 대문쪽만 유심히 바라보고 있어요 ?? 

지우님들 빨리빨리 자주 많이 찾아주세요 ..~야~웅~야웅.어서 오이소..자게자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