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5월은 푸르구나 맨드리는 늙는다 ~~ㅎㅎ

맨드리네 2019. 5. 2. 23:03

 

 우리집 잔디마당에 곱게핀 큰 꽃사과 나무 꽃입니다

 

 

  애는 아주 작은 꽃사과 나무구요 ?하얀꽃이 활짝 피니 너무나 이뻐요 ..그죠?..울님 ~.~

 

 

  하얀꽃사과,나무 사이로 으름 나무꽃도 보이네요 ~

 

 

 

         우리집 배꽃과 복숭아꽃이 곱게도 피엇어요 ~

 

 이웃집 논가에.봉숭아나무인데 겹으로 피어서 이뻐서요 ?..ㅎㅎ

 

       눈이 온듯 하얀 조팝나무 꽃입니다 .너무 아름답지요 .울~님 즐거움 얻으시고 행복하세요 ^^*

 우리집 잔디마당에 꽃사과 나무앞에 살구나무인대 이제 콩알만큼 살구가 달려잇네요 참.신기함니다 ..ㅎㅎ

 새순이나온 빨간 단풍나무에.봄 풍경 모습이어요 가을이라 생각 말기여 님?..ㅎㅎ

   애는 밥풀꽃이라함니다   글세요 꼭 밥풀이 매달린 모습입니다 ..ㅎㅎ

             하트모양으로 둥글게 만든 원안에서 바라본 시골 풍경 입니다

  애는 .강화도 토종 순무꽃입니다 씨을 채취하였다가 가을에 심습니다 ~

 

 쌍갈래머리 소녀같은꽃 금낭화입니다 ~

우리집 소나무 밭에 하얀 민들레가 ,울~님들 방갑다고 방긋 미소 짓네요 ~~

 요즘 철쭉꽃들이 여기저기 많이 피어나고 있습니다

 

 맨드리가 만든 작품입니다 그런대로 보기가 좋지요 ??^^*

 

 

우리집 으름나무 넝굴에 꽃들이 피기시작 함니다 .조롱조롱 너무 예뻐요 ?..ㅎㅎ

배나무와 봉숭아 꽃이 피엇어요 ~

 맨드리네집에서 바라본 건너마음,풍경입니다 ~.~

 우리마을 전원주택 모습입니다

 바다와 한강 물이 만나는 염화강입니다 오두돈대와 저멀리 높은산은 김포 월곶면에 있는 문수산 이어요 ~

 김포에서 강화도로 건너오는 초지대교 입니다

 여기는 성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

초지진 성안에 큰 대포 한문이 먼 옛날에,,역사을 말하여 주고 잇습니다 ~

외세에 침입으로 탄환 자국이난 노송이 그때에 증인되어서 상처을 남기고 우직하게 초진지을 지키고 서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