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하얀 눈을 볼수없는 새해 1월도 벌써 중순을 넘네요 ^^*

맨드리네 2020. 1. 18. 00:10

 

..2019년 마즈막날 해가 서산을 넘네요 .참 세월은 너무나 빠르지요 ?..울~님 ^^*

 

           소나무와 풍선넝굴에하얀서리가 눈대신 볼수있네요 ?..ㅎㅎ

 

 

 

 

  봄을 기다리는 겨울 풍경은 쓸쓸하기만 함니다 ~

  올해는 겨울비가 많이 와서 논에물이 저수지 같아서 물속에 시골집 풍경이 더 아름답지요 ?.

 

 

 맨드리가 다니는 산길 넘어 시골마을 풍경입니다 ~

 

 

 

 

전원생활 하시는 분이 닭오리을 기르시는 모습이 참 보기가 좋습니다 ..ㅎㅎ

 눈이약간 오는날 산새 직박구리새가 감나무에서 먹을것을 찾고있나봐요 ?

 맨드리네집에 전깃줄에 까치들이 울~님들 언제오시나 기다리고 있담니다

곱고 멋지신 사랑하는 울~님 맨드리네 마니 찾아주세요 ,감사함니다 ~.~

 

  아~여기는 강화대교 건너기전에 우축으로 김포 월곶면에있는 문수산입니다

꼴짜기에는 작은 산사 문수사가 보이구요  산정상에는 류각이 새로 건축 되어 잇담니다 ~

 강화도에서만 볼수있는 한강하구 건너 북한 마을을 볼수있담니다 ~

여기는 문수산에서 바라본 강건너 북한 땅 입니다 ..ㅎㅎ

여기는 의정부 송산이란 시골마을인대 아파트가 시골동네까지 파고 들어와서 시골에서 오손도손 정겹게

지내던 이웃사촌들이 모두 정든고향을 버리고 이산 가족처럼혜어저서 어디에 사는지도 모르고 산담니다

유일하게 남은 맨드리큰형님에 배 과수원 입니다 가을이면 꿀배가 주렁주렁 보기가 참 좋습니다 ,,ㅎㅎ

 눈밭에는 복실 강아지가 뛰어 놀구요 ?

 

                     맨드리네 옆동네마을에 몇백년된 은행나무 입니다 .보호수로 지정 되어 있습니다 ~

   우리동네 옆넘어 작은 산골 마을 입니다 ~

 

  우리집 야웅이 입니다 블로그 손님오시면 잘 안내하라 하였더니 말도 잘 듣습니다 ~

                                          몇년전에 맨드리가 강아지을 새끼내서 키우던 그때 모습입니다

                                           지금보니 지난세월에 추억이 새롭습니다 ..ㅎㅎ

 

                                     찾아오신 블방 친구님께 순돌이가 어서오시라고 인사드림니다 ~

  울~님 겨울 풍경이 너무나 쓸쓸해서 아름다운 여름 경치와 예쁜 따알리아 꽃으로 모시겠습니다

즐겁고 기뿐 마음으로 구경 하시고 예쁘고 귀여운 댓글 마니 남겨 주시와요 ?..감사함니다 ~♡~

 

지금은 아파트 단지로 수용이 되어서 다시는 볼수없는 의정부 큰집 시골마음 정자나무와 우물 샘터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