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춘삼월 맨드리네 새봄 꽃들이 친구님 방갑다 함니다 ^^*

맨드리네 2020. 3. 27. 23:35

 

              아름다운 색깔을 뽑내는 홍매화꽃입니다 ^^*

                   우리집 노란 산수유꽃이 제일 먼저 봄소식을 전하여 주었담니다 ..ㅎㅎ

                    파란하늘에 하얀목력꽃이 더욱 아름답네요 ?..그쵸 ??^^*

                  새봄에 상징 노란 개나리꽃도 예뻐 해달네요 ?..ㅎㅎ

  우리집뒤에 곱게핀 하얀 백매화꽃 입니다 ..나도야 이쁘게 보아 주실거죠 ?

  산수유 노란색과 뒤편에 하얀목련이 이제 막 피기시작 함니다

 

 

 

 

 

    우리집 진달래꽃도 활짝 피엇습니다 ,건너마을 분들에게 꽃구경.오시라고 손짓함니다 ..ㅎㅎ

  맨드리가 운동다니는 산 정상에서 바라본 우리동네와 바다건너 김포 아파트 단지가 보이네요 ?

 

우리집 건너예쁜 전원 주택들이 논물에 그림자가 비치니 마을이 또하나 있어요 ..ㅎㅎ

 산속 큰나무 밑에 진달래가 곱게 피엇어요 ^^*

 

 

  우리집 아래도 이렇게 전원주택이 많이 지어저서 이웃이 많이 늘어 낫어요 ~

 

  애는 돌단풍꽃입니다

 

  우리 잔디마당에 토종 할미꽃입니다 씨가 떨어저서 여기저기 피어 있어서 좋아요 ~

 파란잎은 가진애는 상사화꽃잎입니다

 맨드리가 날마다 산길 운동 다니면서 쌓은 멋없는 돌탑 입니다 ..그래도 좋케 보아주실거죠 ?????..ㅎㅎ

     봄이되니 까치들이 새집을 짓고 신혼생활하면서 아들딸 낳아 키울라고 열심히 집을 짓고 있네요 ?..ㅎㅎ

맨드리네 새봄을 찾아주신 블로그친구님들 반갑고 기쁨에 감사드림니다

요즘 모두가 코로나19때문 어럽고 힘드시죠 ?우리 모두가 합력하여서 코로나을 몰아 냅시다

힘들고 어러운 시국에 잠시나마 맨드리네 봄풍경 기쁘게 보시고 즐거운 마음 가득 안고 돌아 가셨으면 영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