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음력..2 월 27일은 ..맨드리 생일이라 우리 아들딸 하고 석모도에서 .하루를 즐기며 ~

맨드리네 2013. 4. 6. 21:36

 

 

   외포리에서 배타고 가는길에 갈매기가 반갑게 맞이 하네요 ^^*

 

  휘날리는 태국기 와 ..갈매기 참 좋은 모습입니다 ~

 

 여러 울님~강화도 석모리 가는 길도 너무 좋으니 ..많이 찾아 주세요 ~.~

 

 

  보문사 입구에 티김 파는 아줌마 모습도 보입니다

..이곳은 ..보문사 입구에 ..물래방아라 하는 식당 앞 모습입니다 ..여기서 우리식구가 생일 식사을 맛나게 먹엇 담니다 ^^*

  보문사 탑과 ..많은 부처님들이 ...우리을 반기네요 ..참 좋은 곳입니다 ~

 절 올래가는 언덕 입니다 ,,올러다 보니 아름다운 ..절 모습이 보이지요 ^^*

..동굴안에 부처님 계신곳 ..너무 신기 함니다 ~

 비오는 토요일이라 ..우산 쓰고 손녀 손주와 막내 사위와 ..기념 사진 찍어 보앗담니다 ..ㅎㅎ

  눈섭  바위 올라 가는길 ..계단이 ..무척이나 힘들어서 ~~~

 저 높은 곳에 지붕 같은 것이 그 유명한 ..보문사에 ..눈섭 바위입니다

 

 눈섭 바우에 새긴 ..여래관음 보살님에 보습입니다 ..많은 세월을 지내온 ..역사에 산 중인입니다 ~

절에서 보는 ..전통 찻집 ..분위기가 ..멋저 보입니다 ~

 

  우리 아이들이 눈섭 바위아래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담고 잇어요 ~

 눈섭 바위에서 ..바라본 ..이미지 입니다 ..날씨가 흐리어 ..좀 그러 네요 ..ㅎㅎ

 

 

 

 

  맨드리에 손녀 손자 들이 ..이쁜 티사쓰 선물로 사주고 ..편지도 써 주엇어요 .. 착하게 잘 자라 늘 주님께 감사 드리지요 ~

 

 

  보문사에 고목 나무 처럼 ..이제 맨드리 모습도 ..오래된 나무 같지요 ..ㅎㅎ...옆에는 막내 ..사위가 ..잇어 위로가 되는것 같습니다 ..ㅎㅎ

 

 

 

 

 

 배타고 석모도 가는길에 비가 오니 ..사진이 좀 그러네요 ..ㅎㅎ

 

 

 

비오는날 ..석모도 가는길에 갈매기들에게 ..새우깡 주니 ..가까이오니 참 보기가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