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기나긴 장마 속에서도 ~

맨드리네 2013. 7. 28. 19:53

 

     맨드리네 텃밭과 ..화단에 꽃들 입니다 ~.~

 

      멋처럼 날이 맑아 ..이웃집 빨래..줄에 ..빨래가 ..가득 함니다

 

 

 

  

        옥수수밭 위로 건너 마음도 ..평화 롭게 잘 보이는 좋은 날이네요 ~

 

   맨드리네서 보이는 이곳이 ..한강 줄기와 ..바다가 함게 밀물과 썰물이 되어 같이 공유 하는 염화 강이라 함니다 ~~

    우리 집에서 멀리 보이는 이산이 ..김포 월곶면 .문수산 입니다 ..옛날 프랑스군과 ..전투가 벌어 젔던 ..유명한 산입니다

여기 정상에 오르면 ..날 좋은날은 ....북한이 강건너 ..바로 발 및에 있는 것   같습니다  ..한번 ..등정 하여 보세요 ..울~님 ~~

    맨드리네 사과가 장마 비에도 ..잘 자라고 잇담니다 ..ㅎㅎ

   기나긴 장마속에도 ..계절은 속이지 못 하나 봄니다 ..벌써 ..고추가 빨갑게 익어 가고 있네요 ~

       맨드리네 빨간 이쁜 ..백합이 오시는 울~님 반갑다 인사 함니다 ^^*

  따알리아 꽃도 ..자기도 인사 한다고 곱게 ...댓글  써 달라 하네요 ..ㅎㅎ

 

   하얀 호랑이꼬리 ..꽃입니다

   

    맨드리네 속노란 고구마밭과 .고추 나무들 ..잘 자라고 잇담니다 ㅎㅎ..또 풍년된 ..가을에 만나요 속노란 고구마 엄청 맛있으니요 ~.~

    달팽이가 .비바람 떨어진 사과에 ..붙어 있어서 ..소나무 위에올러 놓고 있다가 맨드리네 블로그 친구님들 오시면 인사 잘 올리라고 ..했으니 꼭 인사 받고 가시길 ..ㅎㅎ

 

   장마가 지니 달패이 모두 나와 동아 다니네요 .살구 열매에도 붙여서 멋진 ..모댈로 ...남겻 담니다 ^^*

 

   빨간 접시꽃 당신이 예쁜 자태로 찾아오신 .울~님들 너무 감사하다고 ..곱게 인사 함니다 ..받으시고 ,행복 하세요 ...^&^...............

   귀한 옛날..엽전 입니다 ..아마 거금 나갈 겁니다 ..탐내지 마세요 ~.~..맨드리 보물 ..1호 입니다 ..ㅎㅎ...

    하나는 조선 통보구 ..또 하나는 잘 안보여서 ..눈 밝은 분 있으세요 ?(조선통보는 인조 11년..1633년)..만든 것이람니다

  조선통보 한문 글씨체는 ..세종대왕이 쓰신 너무 고귀 하고 아름답다 함니다

   위에 엽전 뒷면 입니다 ..한 ...400년쯤 되어 ..아무 것도 보이지 안네요 ..그쵸 ?.

  그냥 집에서 ..서랍 디지다 ..나온 동전 입니다 ..500원동전1997년도 것은 ,,엄청 비싸다 함니다 ㅎㅎ

         울~님도 장농이나 어느 구석에 ..옛날 동전 있나 찾아 보세요 ..ㅎㅎ

  끝으로 장미향기 전하여 주는 아주 이쁜 .아가씨가 ..맨드리네 다녀 가시어 너무 감사하다고 ..인사 올림니다 ^^*친구님 ..모두 사랑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