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거제..구조라 해수욕장 ..에서 ~.~

맨드리네 2013. 8. 5. 23:36

 

      할머니는 겁장이 ..ㅎㅎ..

  많은 피서객들이 가족 단위로 ..모여 즐겁게 ..놀고 있으니 ..행복해 보입니다 ~

 

 

   빠나나 배가 날아요 ..넘 무서와요 ..ㅎㅎ

 

 

 .조카들이 이모부 ..모래에 묻어주기 하며 즐겁게 놀고 있어요 ^^*

    모래성도 만들구요 ~

   어느 외국인 이쁜 아가씨가 ..아름다운 한국 바닷가에서 즐기고 있네요 ..ㅎㅎ

 

   우리가 ..2박한 ..윤돌섬 펜션 입니다

   그곳 구조라 ..초등 학교가 폐교가 되여 있는대 ..이순신 동상에 느끼가 파락게 ..끼여 있습니다 ~.아주 오래된것 같네요 ..

   멀리 돗단 배가 ..행사 현수막을 달고 .떠 다니고 잇습니다 ~

 

 

 

     여기는 몽돌 ..해수욕장 입니다 ..

   바람의 언덕 ..다녀 오는 길에 잠시 몽돌 해수욕장을 ..들러 왔담니다 .동그란 돌이 인상 적 입니다 ..ㅎㅎ..

 

 1950년..6월 .25일 새벽 ..4시경 남침을..시작함으로 ..전쟁은 시작 되엿습니다 ..북한 인민군 16만명과 .보안군3만4천 ..도함 19만 4천명이

탱크242대.전투기 290여대..대포 172문 곡사포 1258문으로 불법남침..하여.1953년 7월 27일.휴전 협정 까지 3년1개월 동안 군인과 민간인 200만명에

사상자을 내고 ..국토가.초토화 되는 동족 ..상장의 .비극을 남기엿다 함니다 ..우리는 방공으로 뭉처 ..다시는 이런 참상에 비극을 ..다시 격지 않게 ..나라에 충성 하고

모두가 ..힘을 합처서 ..경제..대국으로 ..우뚝 서야 함니다 ~

 옛날에 수용소 ..모형 입니다 ..포로에 반란도 있엇던 이곳 ..전쟁이 남긴 ..비극에 상처지요 ~

 

   철교가 끈어저서 ..피난민이 못 건너오고 있는 모습 있니다 ~

 거제도 ..포로 수용소 옛..모습 모형도 입니다 ~

 포로 교환때..이 열차가 북쪽에 포로는 ..북쪽으로 ..타우고 가고 또 남쪽 한국 포로는 남으로 실어 왔담니다 ~

    전쟁때 쓰던 낡은 .찝차 도 있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