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꽃피면 온다던 님은 언제 오려나 ????????????..

맨드리네 2015. 4. 12. 23:12

 

 

 

 

 

 

 

 

 

 

 

 

 

이별초에 잎이 무성 하지만 꽃을 못 보고 사그러 지니 꽃과 잎이 서로 못 만나니 .이별초라 함니다 ~.~

봄이 왔다구 우리 파가 잘 자라고 있네요 ^^*

봄에 전령 냉이꽃과 꽃다지가 ,울~님께 봄을 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우리집 화분에 이쁜..꽃이 나를 반기네요 ..겨우네 잘 키워 주어 고맙 다나요 ..ㅎㅎ

 

 

하얀 목련꽃이 울~님께 인사 함니다 ..자주 찾아 주시어 멋진 나를 보아 달라구요 ,,^&^................

 

 

맨드리가 자주 운동 가는 마봉산에 ..진달래 꽃 입니다 ..정말 이쁘지요 ..~울 ~친구님 ..ㅎㅎ

봄 꽃은 역시 분홍색에 진달래가 ..제일 이쁜것 같지요 ?

 

 

 

 

 

 

노란 개나리을 ,,보면 ..노란 아기 병아리가 ..생각남니다 ~

 

산골동네 양지바른 곳에 벗꽃이 피여 ..오늘 4월12일남 .촬영 하였담니다 ~

                 우리집 홍매실 꽃 입니다 .빨간색이 너무 이쁘지요 ?

맨드리네 마당 가운데 살구나무 꽃입니다 ..엇대요 왼전히 ..꽃 뭉치지요 ?..

 

 

                    청매실 ..꽃술이 참 이뻐요 ?..그쵸 ??친구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