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어느새 살며시 강화에도 새봄이 찾아 주엇군요 ?..^^*

맨드리네 2017. 4. 5. 10:43

 

 

 

  양지쪽에는 벌써 노란 민들래도 피어 주구요 ?^^*

 

노란 민들래와 꽃단지.야생꽃 ~

보라빛,크로커스

 

돌 단풍 꽃이 마니커요 ?..ㅎㅎ

 

개나리도 활짝 피구요 ~

 

맨드리가 운동 다니는 앞산에 진달래도 이브구요 ??..ㅎㅎ

 

 

이웃집 목련꽃이 피기시작 함니다 ~

 

우리집 매실꽃이 너무 예뻐서 또 올려 봄니다 ..ㅎㅎ

 

마당섭에 꽃잔디도 피였네요 ~

우리블방 친구 제비꽃님이 제비꽃은 없네요 ?.하시어서 올려 봄니다 ..ㅎㅎ

 할미꽃은 좀 추우니 털옷을 입고 있네요 ?^^*

 

 

  크로커스꽃이 피기전 입니다

  애는 상사화 잎 이람니다 ..봄이되면 잎만 제일 먼저 나온 담니다 그래서 초여름에 잎은 말라버리고 꽃대만 올라와서 꽃만 덩그런히 잎이없이 핀담니다

 그래서 서로 잎과 꽃이 따로 피기때문에 꽃은 잎을 못보고 잎은 꽃을 못 보기때문에 상사화라 한담니다 ~.~

 우리집 밭에는 겨울이 지나고 새봄이오니 새파란시금치와 파의 새싹이 입맛을 돋그네요 ^^*

 

 홍매화꽃도 이쁘게 피구요 ??

 

                     맨드리가 다니는 뒷산에 산유수꽃도 곱게 피구요 ~

 

 

 

 

 우리집 뒷뜰에는 청매실꽃과 조금 불을색을 띠우는 예쁜 매실꽃도 엄청 피어나고 있담니다 ,,ㅎㅎ

 

  텃밭 머리에는 노란 산수유 나무에 꽃도 곱게 피고 있담니다 ~

 

 몇일전 털속에서 살포시 눈을 뜨고 세상구경을 하면서  춥지 않을까.더 따뜻한 날을 기다리고 있엇는대 지금쯤 곱게 피였겠지요 ?

다시찾아가서 활짝핀 목련꽃을 보여 드러야 겠네요 ..그래도 귀엽지요 ?..울~님 ^^*

 우리집 고양이 입니다 이름은 양웅이 입니다

 강화도 풍물시장에서 사온 꽃입니다 ..봄이라 그런지 꽃값이 비싸서 많이 사고 싶은대.좀있다 일년생 꽃모종으로 살까 함니다 ㅎㅎ

요즘 강화도엔 전원주택 새로 짓고 외지에서 많은 분들이 강화을 찾고 있담니다

옛날 대대로 사시던 토박이 부락 세대 보다  .이제는 반대로 이사 오세서 사시는 분들이 더 많담니다 ㅎㅎ

공기좋고 살기 좋은곳 ..강화도로 많이 이주 하시어서 건강하신 보금자리 새 집짓고 .행복 하시길 바라는 마음 입니다 ~.~

 

강화도 맨드리네 찾아주신 고운님.방갑고 감사함니다 ^^*

예쁜댓글도 많이 주시고 행복하신 마음 가득 안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가시길 ..바람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