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고향에봄 꽃이피는 맨드리네와 시골 풍경 ~.~

맨드리네 2017. 4. 26. 23:28

 

                             맨드리네 잔디 마당에 벌들의 향연 살구꽃 입니다 ~

 

                       우리집 살구꽃은 꽃다발같고 ..하얀색갈 입니다 ..어느 살구꽃보다 몇배 예쁘담니다 ..ㅎㅎ

 

  우리마을.벗꽃이 더욱 아름답기에 찍어 올려 봄니다 ~

 

 우리집 황도 복숭아꽃 입니다

                    이꽃은 앵두나무 우물가에 봄처녀 맞이하는 앵두꽃 입니다 ..^^*

이 배나무는 돌배 나무 입니다 .그래서 키도 크고 꽃은 아름답지만 열매는 별로람니다 ..ㅎㅎ

밥풀꽃이라고도 ..부르는 이쁜꽃 이어요

 개 꼬리 싸리나무 꽃입니다 (일명 조팝나무라고도 하지요 ?)

 우리시골에,어느정원에서 찍은 사진 입니다 ~

수녀원교육 연수원 산밑에도 산벗꽃나무와 더불어 초록 빛이 감돌고 있네요 ,,ㅎㅎ

 우리집앞에 새로지은 전원주택 입니다 ..요즘 주택은 참 이쁘게도 잘 짓고 있어요요 ^^*

 

 이 꽃은 피자두나무 꽃입니다 ..속까지 빨간색이 꼭 피 같아서 그리 부르나봐요 ?..~.~

 

  단풍나무에 새싹이 돗아나고 있어요 ..이제 다나오면 빨간 단풍잎이 되겠지요 ??

 

 

               우리집에,좀 굴은 꽃사과 꽃입니다 .좀 품종이 귀하다 함니다

 

 

                       애는 보통 많이 볼수있는 아주 작은 꽃사과 꽃입니다 .꽃도 예쁘고 가을이면 조롱조롱 빨간 작은 사과들이 아름답담니다..ㅎㅎ

 

 

  애는 ..서부 해당화라 하는대 글세요 ??

 

지금은 꽃은 젓지만 개나리와 우리집 진달래꽃도 ..보여드리고 싶네요 ?

진디마담 귀통이에 꽃잔디가 한창 곱게 피고 있어요 ~.~

 우리집 금날화꽃 이어요 일명 소녀의쌍갈래 머리 꽃이라도 함니다

 늘 허리을 못 퍼고 땅만 바라보고 있으니 꼬부랑 할미꽃이라 하나봐요 ??..ㅎㅎ

 우리집 야웅이도 모댈로 찍어달라 하여서요 ?..ㅎㅎ

애는 ..철도 모르고 ..벌써 가을이줄알고 빨간 단풍을 자랑 함니다 ..아~내마음이니 참관 말라구요 ..알앗슈다 ~.~

 요즘 새로지은 ..맨드리네 앞쪽.밑에 전원 주택 이어요 .전망도 좋으니 강화도로 오세요 ~..ㅎㅎ

 맨드리네 건너 마을 풍경 입니다 ..논 물속에 또 하나의.집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