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아쉬움을 남기고 봄날은 떠나감니다 ^^*

맨드리네 2017. 5. 5. 00:59

 

 

 

            맨드리네 찾아 주신 고운 .울~님게 오신것 환영하며 고운 미소로 반겨주시니 오신님 항상 건강 하시고 ,행복 하세요 ^^*

 

     요즘 제일 많이 피는 연산홍 꽃입니다 ~

         그냥 벗곷 보다 한참 늦게 피는 겹 벗꽃 나무 입니다

  색갈도 곱고  꽃송이도 너무 이쁘지요 ??..ㅎㅎ

이꽃은 야생 으름 나무 열매 꽃입니다

우리 원두막 매달아놓은 줄타고 넝굴지어서 송알송알 멋진 자태 입니다 ^^*

 강화도 맨드리네 산넘어 마을 입니다 ..농촌 풍경이 아름 답지요 ?

논에는 아주 큰 백로가 먹을것을 찾고 있나봐요 ?.그런대 발과 주둥이가 까만걸 보면 황새 같기도 하네요 ..

새는 블로그 강화도님이 박사신대?...ㅎㅎ

애들은 옆집이서 키우는 ..집 오리 입니다 .디둥디둥 걷는 모습이 좀 특이 하지요 ?^^*

이웃집 아기 강쥐가 너무 귀염어서 한 컷담아 보앗 담니다 ..ㅎㅎ

옛날에 고니가 많이 놀앗다해서 고능리.라 함니다 ~

봄에도 ..빨간 단풍이 이쁘지요 ?.우리마을에 새로집을 짓고 이사와서 ..행복한 생활을 즐거고 삽담니다 ..ㅎㅎ

      건너마을 언덕위에 자리 잡은 멋진 주택 입니다 ..마당에 진디 색깔이 유난히 아름담네요 ~.~

                    수국이라고도 하지만 .불도화라고.하는 하얀꽃이 이쁘지요 ?  

      어느새 산에 상수리나무잎이 초록색 고운 옷으로 갈아 입엇네요 ..^^*

  아담한.하얀 이쁘집에는 .잉꼬부부가 없는것 없이 다 심어놓고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

 우리집 목단꽃입니다

 아~우리예쁘신 칠이 꽃님이 굼궁해 하시는 이꽃은 보라색 매발톱이라고 함니다 .흰색도 있는대 아직 피지 않고 있어요

목단꽃은 이쁘긴 한대 몇일 못가서 낙화가 되어서 좀 아쉬움이 남아요 .일년을 기다리고 있엇는대 고작 몇일만에 꽃잎이 지니요 ..ㅎㅎ

  이꽃은 일명 어사화꽃이라 함니다 ..장원급제 하면 머리에 꽂,,가마타고 금희환양 하는 모습을 본것 같지요 ??..ㅎㅎ

          우리옆집 공터에 대나무 입니다 ..길게 자란 즐기가 하늘높이 키를 자랑 함니다 ~.~

  끝으로 아쉬움을 남기고 떠나가는 봄을 구경하시고 다녀 가시는 울~친구님에게 안녕이 가시라고 이쁜 미소로 화답 함니다 ~.~

이제는 봄이라구 하기엔 ..너무 더운 날씨 입니다 .항상 건강에 유념 하시고 ,사랑에 고운 시간 날마다 행복 하세요 감사함니다

맨드리네 찾아주신 친구 분께 모두 행운과 건강을 드리고 ...사랑 함니다 ^♡^

맨드리네 찾아주신 .우리고운님 이제 날씨가 덥지요 ??

엇때요 ?겨울 하얀눈 풍경을 보시니 ..마음도 몸도 시원 하시지요 ?

앞으로 더운 날들이 .많을 겁니다 .맨드리네 찾아 주시어서 커피도 드시고 하얀눈속에서 .땀도 식히시며 피로도 풀고

즐거운 행복과 맨드리의 고운 사랑도 .한 아름 안고 가시길 ..바래요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