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맨드리네 뜨락도 이제 모두 초록색으로 물들어 감니다 ^^*

맨드리네 2017. 5. 31. 00:06

 

 우리 잔디 마당에 살구나무 입니다 ..살구 하니 입에서 금방 침샘이 작동 함니다 .^^*

신것 좋아 하시는 분은 살구 익으면 맨드리네 잔디 마당으로 찾아 오세요 ?..ㅎㅎ

..대추나무 밑에 더덕 밭 입니다 ..그곳에 가면 더덕 향기가 즐거움을 줍니다 ~

 

 

 

 강화도의 속노란 고구마 심기가 한창 입니다 ,여인들의 손길이 바쁘담니다 ^^*

우리 마을 덕절골에 수녀연수원 .피정에 집 입니다

우리 현관앞에 미니 코스모스가 .화분에서 .벌써 피아사 활짝 웃고 있어요 ?

 

 

 우리화단에 작약꽃입니다

 저 바다건너 .김포 월곶 면입니다 ~

 해안 도로에서 본 우리집 있는 마을 입니다 ~

 벌써 사과가 많이 컷엇어요 ??..

,우리 살구나무와 피란 하늘에 흰구름이 조화을 이루고 있어요 ?

강화초지에서  온수리 가는 구 길가에 새로 지은 상가 건물 입니다 .아직 개장은 하지 안은것 같네요

 맨드리네 앞에 보이는 해안 도로에 요새 금게꽃이 너무 예쁜담니다 ..구경오세요 ~

  우리집 마당에 하얀 함박꽃 입니다 .향기도 끝내 줍니다 ..ㅎㅎ

 

 

 

 

 우리 바로 옆집 입니다 ..잉꼬부부가 아주 열심히 여러가지 농사을 지으며 행복하게 살구 있담니다 ..ㅎㅎ

 건너마을 숲속에 집들이 엄청 시원하게 보입니다

노란 백합과 나리 꽃 입니다 ~

 우리 오이넝굴 잎사귀에 청개구리가 누가 오이 따먹나 잘 지키고 있담니다

 

 

 

빨간 파랭이 꽃 같지요 ?..ㅎㅎ

 

  글세요 ????????????,,^^*

 

 

 병꽃이라 하네요 ~

 

 

 우리 잔디 마당에 알록달록 ,,제비꽃입니다

 노란 금계꽃이 요즘 아름답습니다 ~

 우리집 화분에 곁 채송화 입니다 .포터 두개 심엇어요 ..개당 삼천원 입니다 ~

 벌서 여름이 되엇어요 보리 밭이 황금 물결을 이루고 있어요 ,,초진지 지나서오는 길 가에서 ~

 맨드리가 만들어서 기르는 주목 나무 입니다 .키가 얼마나 큰지 이제 관리 하기가 힘드네요 .ㅎㅎ

맨드리가 뒷산 정상에서 바라본 평화로운 농촌 마을 풍경 입니다 ~

 

 

 우리집 건너 마을과 모내기가 끝난 논에는 이 파란 초록색을 띠우고 있네요 ~.~

 노랑 빨강 여러가지 꽃들 보시고 즐거움 행복함 두배 되시어서 다녀 가시길 ..바래 봄니다 ~.~

맨드리네 찾아주신 사랑하는 블친님 여기 장미꽃 송이 처럼 행복이 주렁 주렁 열리시고 항상 건강 하시길 .기도 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