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님들의 고운 방문이 향기로움에 내마음을 설래이게 함니다 고맙고 감사함니다 ^^*

맨드리네 2017. 6. 16. 23:53

 

 

 

장미와 하얀 범 꼬리꽃 ~

백함과의노란꽃 예쁘지요 ?.^^*

우리집 청매실 입니다 ^^*

 

 

 

 

 

 

 

 

 

우리 고구마밭.이제겨우 뿌리 잡고 자라고 있담니다

밭옆에 이쁜집은 우리 바로 옆 이웃집 풍경 입니다 ~

 

 

 

 

 

 

 

 

 

마을 앞 논에 모심은,벼가 이자 잘 자라서 푸른색을 띠고 있어요 ?^^*

우리 텃밭 앞에 이웃집 옥수수밭입니다

몇일전 그래도 비가 약간와서 잘 자라고 있습니다 ..ㅎㅎ

 

 

 

 

 요즘 밤꽃이 활짝 피어서 ,밤꽃 향기가 대단 함ㅁ니다 ~

우리집 뒤에 매실 나무 입니다 ..주인장 닮아서 그런지 ?키가 하늘높이 뻐더 잇어요 ,,ㅎㅎ

 버우수 나무 열매가 익어가네요 꼭 앵두같네요 ??

 우리 감나무가 올해는 감이 마니 열릴 모양 있니다 .엄청 맺허어요 ~

황도 복숭아.올해는 벌래와 썩음병 안 걸리게.열심히 .키우고 있습니다

 우리 사과 나무인대 작년에 공주장에서 좋은 신품종이라고 해서 사다 심엇는대 다섯개 열럿는대 정말 모양새가 범상치 않네요 ,,ㅎㅎ

우리 원앙이 배 입니다 ..오늘 봉지 모도 씨오고 빨리 크기을 기대 해 봄니다 ~

 잔디마당에 살구나무 인대 ..익을때가 된건 같은대 매일 파란색의 청춘 임니다 ..ㅎㅎ

아~벌써 포도알이 콩알보다 크게 컷어요 ?..참 세월을 빠르지요 ??~.~

 대머리.천도 복숭아 입니다 .지는 털이 없어서 씻어 막기가 좋다나요 ???..ㅎㅎ

  올해는 자두가 ..형성이 되질 못해서 .오다 가다 몇개 열려 있어요 ?..해마다 그려니 베어 버릴까 하는 중입니다 ~.~

  백도 복숭아가 더 맛있군 좋아서 한그루 작년에 심엇는데..서너개 열려 있담니다

 아로니아 나무지요 ?농약사에서 몇년전에 화분에 담긴것 브르베리라 하여서 만원주고 삿는데.땅에서 키워 보니 아로리야지 몹니까 ??..ㅎㅎ

애는 .구지뽕나무 오디람니다 ..나무에는 가시가 있어서 좀 그래요 ?

 

 우리 텃밭에 고추 입니다 ..고추 종자가 좋다고 하여서 충남 홍성에서 모종을 가저다 심엇 담니다 ..아주 무성 하게 잘 자라고 있어요 ~

 

대추나무가 몇년 사이에 얼마나 컷는지 하늘 높은지 모르고 자라고 잇어요 ~.~

 

우리 더덕 밭이 돌탑이 되엇어요 .말뚝 마다 넝굴이 너도나도 ,,올라가니 .그렇게 되엇어요 ~

 우리 잔디 마당에 꽃사과 나무가 비치는 햇살이 너무 따갑다고 함니다 ..요즘 햇볕은 정말 불덩이 같아요 ??..ㅎㅎ

소나무와 작은 꽃사과 나무랑 이야기 함니다 ,많이만 열럿지 작은 알들 무엇에 쓰나 내 솔방울좀 보개나 파란게 얼마나 멋진가 ?..ㅎㅎ

 노란 달맞이 꽃과 빨간 ..파랑이 꽃이 이쁘지요 ?

노란 애들끼리 자기가 서로 이쁘다고 있어요 ..항상 우리꽃밭이 떠들썩 하담니다 ..애들 땜시요 ?..ㅎㅎ

 

 요즘 코스모스는 계절을 잊은것 같아요 ..그리고 과꽃은 신기하게 작년 꽃대에서 잎이나더니 이렇게 일찍 예쁜꽃을 피엇지 무어에요 ..오신 울~님 보시라고 방긋 웃고 있지요 ??

마당에 백일홍 꽃이 피기시작 함니다 그리고 앞에는 베고니아 꽃도 피기시작 하구요 ^^*

알록달록 .제비꽃이라 하는대 해마다 자기들이 알아서 씨가 싹이나와서 온 마당을 덥고 있네요 ..ㅎㅎ

 작은 공간을 .이용하여서 이곳 저곳 꽃을 길러 봄니다 .그러면 이리 봐도 꽃 ..저리 보면 더 예쁜꽃 ,,ㅎㅎ

 소나무 밑에다가 둥근 마뿌리을 심엇더니 넝꿀이 소나무에 감고 올라가서 ..못살게 굴고 있네요

 

 

 

 이꽃들은 ..어느 일은 봄날 강화도 풍물 시장 입구에서 사다가 ..현관 입구 돌 난간에다 화분으로 키우는 꽃들 입니다

 끝으로 우리집 옆면 임니다 .벽 옆에 대추나무 밑에 탐을 이룬 더덕 넝굴이 보이지요 ?..ㅎㅎ

소나무와 주몽나무 감나무 여러 가지 나무들이 숲을 이루고 있어서 시원함을 줍니다

저 숲속 넘어 전주앞 하늘색 지붕이 보이지요 .그게 우리 높은 원두막 입니다 ..항상 개방 되어 있으니 놀러 오셔요 .우리 고운님들 찾아 주셔서 방갑고 기쁘담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