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찾아 주신 맨드리네 블방 친구님 시원함을 얻고 다녀 가시는길 행복만 가득 하세요 ~.~

맨드리네 2017. 7. 25. 15:10

 

 

밤송이가 크게 자라서 ..어서 시원한 가을 오길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

 우리 옆집에 작은 연못 입니다 ..이쁘지는 안지만 물래방아가 돌구 고기도 많구요 ..연꽃도 있고 오리들의 놀이터 입니다 ^^*

  아니 벌써 .언제 이렇게 대추가 크게 자라고 있는지?.참 신기 함니다 ..ㅎㅎ

 푸른 들의 벼들이 이렇게 잘 자라고 있어요 ..올해도 .풍년이 될것 같습니다 ~

 

 

 맨드리네 주변의 마을이 .참 고즈녁 하고 ..평화롭습니다 ..ㅎㅎ

  연못가에 황새 한마리가 고기을 잡을라고 ..노려 보고 있군요 ^^*

 옆집 고구마 밭 입니다 ..잘 잘 되엇지요 ??

 여기는 우리 집옆 맨드리가  가꾸는 고구마밭입니다 ..비가 오더니 정말 고구마넝굴이 정신없이 이리 저리 밭을 금새 덮어 버럿네요 ..ㅎㅎ

천사화..나팔꽃이 활짝 피어서 밤이되면 그 향기가 너무 좋습니다 ..찾아주신 ..우리 친구님들의 고운 향기 같아요 ?..감사드림니다 ~.~

 울~님 이렇게 큰 왕벌 보셨어요 ?????????????..맨드리네 찾아 주시길 ..잫 하셨지요 ??..ㅎㅎ.자주 오세요 ..고마버요 ~

 

 

 우리집 아로니아가 벌써 익어 감니다 .그런대 삑삑이 새란 놈이 엇찌알고 와서 ..같이 나누어 먹자고 함니다 .말이 되나요 ?울~님 ..^^*

 옆집 작은 연못에 .이주 예쁜 연꽃 봉오리 입니다 ~

 

우리 텃밭뚝에 사는 원추리 꽃 입니다 ..요새 아주 예뿌게 피고 있어요 ?

개나리과에 표범무니 꽃 입니다 ~

 우리집 왕 사과 입니다. 작년에 공주장에서 사온 사과 나무인대 올해 다섯개가 열러서 멋지니 지가 최고라고 뽑내고 있네요 ??..ㅎㅎ

 

 

 

 

 

 

 

 

 

 우리집 노란 카라 꽃 입니다 이제 여러날 지나면 꽃이 파란색으로 ..변한담니다 ~

 하얀 봉선화꽃과 ..하얀범꼬리꽃 입니다 ..둘이서 너무 사이가 좋다나요 ?~.~

 

 

 우리집 고추나무와 여러가지 토마토 입니다 고추나무도 .토마토 나무도 맨드리 키만 함니다 .

제 키가 그리 작으야구요 ??..작으면 말도 안되지요 ,,백칠십이 넘는 걸요 ??..ㅎㅎ

 땅콩도 한줄  맛보기로 심어 보앗담니다 ^^*

 단단한 황도 봉숭아 인대 좀 늦게 익어요 팔월 중순경 이나 수확이 가능 할것 같네요 ..드시고 싶으신 친구님 계시면 오세요 ?..ㅎㅎ

 

 조롱 조롱 아기 자기한 꽃사과 열매입니다 ..여기 꽃사과 숫자 만끔 ,맨드리네 많이 찾아주세요 ..방갑습니다 ~

 우리집 땅 두릅 나무 입니다 애는 멀고 먼 남해에서 시집온 귀한 나무 입니다 이른 봄에 땅속에서 새순이 한 조금 자라면 흙속 깊이파서 속 대만  잘라

잘라서 먹는담니다 또 나오면 잘라 먹고 .또 나오면 잘라먹고 ..아주 신기 함니다 ..ㅎㅎ

 소나무 밑에 공간이 있어서 수박 두 포기 심엇는데.이렇게 열러서  잘 크고 있네요 ?

  잔디밭 옆으로 꽃밭을 .만들어서 꽃을 심어 노으니 더 보기가 좋아요 ?.그쵸 ?..울~님 ^^*

 우리집 땅 경계입니다 ..여러가지 나무 숲이 우거저서 .여름에도 시원함을 줍니다

높은 원두막도 있어서 휴식 공간이 너무 넓어서 좋습니다 ~.~

정말 무더운 삼복 더위 입니다 강화도 맨드리네 찾아 주셔서 .마음 만이라도 시원함을 얻고 가신다면 기쁘고 감사드림니다 ^^*

이 여름을 즐기롭고 .지혜있게 잘 보내시고 ..오신.울~친구님들 모두 항상 건강 하시고 .사랑에 고운 시간 날마다 행복 하세요 ..ㄳ...ㄳ...함니다 ~♡~

이집이 좋으시면 여기 강화도에 머물러서 사시어 보시는것도 인생에 행복일 겁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