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8월의 푸른 초원 강화 맨드리네 방으로 고운 님들 초대 함니다 ~.~

맨드리네 2017. 8. 1. 23:58

 

 

                       

         이 글은 야후 시절에 시인 모라리자님이 맨드리네 전원에 지어 주신 아주 오래된 글입니다

      자주 찾아 주시고 좋은 인연에 만남 되므로.서로 즐거운 행복과 고운 사랑 나누며 행복한 삶이 되길

      소망 함니다 ^^*

 

 

 

      연일 무더운 날씨 입니다 여러분 시원한 바닷가로 모시고저 함니다 .잠시나마 시원한 마음으로 즐겁게 쉬어 가시길 바라는 맨드리의 마음 입니다 .감사함니다 ~

 

          우리집 솔밭안에 목 백일홍 입니다 .노란 해바라기와 누가 키가 큰지 ?.서로 자랑 함니다 ^^*

알이 굴을 우리집 꽃 사과 열매 입니다 애..는 맺히자마자 빨간 색갈 입니다 이렇게 뭉치로 열려서 보기가 좋습니다 ..ㅎㅎ

 

  가을을 기다리는 마음에 풋사과 입니다 ..싱싱함에 바라보는 마음도 즐거운 행복 이람니다 ..ㅎㅎ

 

  조롱 조롱 송알 송알 웅기 종기 마니도 매달러 있지요 ?..나무 가지가 꺽겨 질까 걱정 입니다 ~.~

 

    우리집 천도 복숭아 입니다 수줍은 아가씨에 입술 같이 색갈이 예쁘지요 ??..ㅎㅎ 

 

올해도 우리집 고추가 너무 잘 자라고 또 고추가 고기 비눌 처럼 다닥 다닥 열리였담니다 .종자가 좋다고 홍성에서 가저다 심엇네요 ~

 

  요즘 장마가 끝나서 벼에 방충해 방제을 헬기로 함니다 .농촌도 참 편하여 저서 살기가 좋습니다 ..ㅎㅎ

 

 

 

  칸나가 어느새 소나무 크기만 하게 자라서 빨간 꽃을 피였네요 ..오래 오래 .피고 지네 참 좋습니다 ^^*

 

 

 닭 벼슬 맨드리라미 입니다 .빨간 색이 더무 곱지요 ??ㅎㅎ

 

 

 

 

 

 

 

 

        해마다 가을에 뿌리을 캐서 저장 햇다가 봄에 심는 힘든 장점이 있어서 힘들지만 가을 서리 올때까지 피고 지는

       다알리아꽃이 너무 예쁘고 아름다워서 우리 집 꽃밭에서 제일 인기가 좋담니다 ..ㅎㅎ

 

   잔디밭옆에 카라꽃입니다 ,애는 꽃이 오래되면 또 파란 색으로 .변 한담니다 ..그런 현상이 몇달이 된담니다 ^^*

 

         우리꽃 밭 백일홍꽃에 호랑나비 한 마리가 오늘은 모댈로 왔담니다 모댈료가 솔지 않지요 ..수백???,,ㅎㅎ

 

 

      색갈이 고운 겹 봉선화꽃 입니다 ..손톱에 물들일 고은 님을 찾고 있습니다 ..ㅎㅎ

 한 여름에 맨드리네 뜨락 입니다 .바라 보기만 하여도 시원 하시지요 ?

 좋은 공기도 마시시고 시원함을 느끼시니 울~님 자주 찾아 주세요~.~

 

 

 

 

       끝으로 우리집 고양이가 우리 고운 님들 어디서 오시나 잔디밭에서 기다리며 바라 보고 있어요 ..ㅎㅎ

      애..이름은 까실이 입니다 주인을 잘 따르지 안고 곁을 잘 주지않아서 붙인 이름 입니다 .밥 줄때만 만지게 하지요 ~.~

      무더운 삼복 더워에 항상 건강에 유념 하시고 지혜롭게 여름을 시원하시게 보내시고 .날마다 행복 하세요 감사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