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오신 울~친구님 무더운 7월도 건강 하시고 늘 행복 하세요 ~.~

맨드리네 2017. 7. 9. 00:21

 

 우리집 잔디 마당에 누런 황금색을 ..띠우며 지금 익어가고 있담니다 ~

 

 글세요 ?..살구을 보니 침샘을 자극 하네요 ?..ㅎㅎ

 파란 사과가 주렁 주렁 .가을을 ..기다릴니다 ~

 우리집 봉숭화가 아직은 파란 애송이 람니다 ~.ㅎㅎ

 꽃사과가 이쁘지요 ??..ㅎㅎ

  배나무 밭에 도라지가 한창 피고 있어요 ?

 

 아주 작은 꽃사과가 초롱 초롱 가지가 휘어 짐니다 ~

 

                     대추나무.꽃이 피니 벌들의 향연 입니다 ~.~

 

  용설란입니다 ..누군가가 백년에 한번 핀다고 하는대 ..해마다 피는군요 ?

 

  우리 밭에 참오와 ..수박 입니다 .몇그루 심엇는대 가물어서 .좀 그렇지요 ?..ㅎㅎ

 

 가물에도 ..우리 고추가 잘 되였지요 ??~.~

  배나무옆에 포도 나무 입니다 .딱 세나무인걸요 ..ㅎㅎ

                              보라색 따아리아가 올해 첫번째로 한송이 피엇어요 ..ㅎㅎ

  토종 채송아 입니다 세가지 색갈이지요 ?..그런데 오전에 피엇다가 저녁 때가 되면 꽃이 지여서 보는 시간이 좀 짧지요 ~

 

 우리 앞집 옥수수밭과.멀리 바라 보이는 푸른 들녁 입니다 ^^*

    우리집 고구마입니다 ..빗맛을 보더니 이제야  순이 자라고 있네요 ~

 

  글라디오스 꽃입니다 ..참 곱고 예쁘지요 ..ㅎㅎ

   풍선 널굴입니다 ~

  노란 카라꽃이 너무 색갈이 예브네요 ..그쵸 ?..울~님 ~

 

 

백도라지와 남색 도라지 밭입니다 ~

백일홍이 꽃중에서 제일 오래 감니다 ..서리 올때까지 피고 지고 하니 항상 꽃을 볼수 잇으니 .참 조습니다 ..ㅎㅎ

  천사의 날팔꽃이 글세요 ..무슨 색 같을까요 ???

 

 

 

끝으로 가을 재촉하는 ..코스모스가 방긋이 웃는 7월입니다

무더운 날씨에 모두 모두 건강 하시고 ..즐거운 시간 행복 하세요

맨드리네 찾아준 고운 님들께 감사드림니다 ..그리고 오신님..사랑 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