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7월의.맨드리네 뜨락에 풍경 ~

맨드리네 2016. 7. 9. 00:28

 

 

 

맨드리네 잔디 마당에 7월이 되니 ..살구가 익어 감니다 ~

 

  황금색으로 ..익어가는 살구가 ..보기만 하여도 입에 침이 고이지요??? ,,울~님 ~~

 

 흰구름이 뭉개 뭉개 ..피여 오르는 아름다운 모습을 담아 보았담니다 ..^^*

 전나무 열매와 파란 하늘의 흰구름이 ,조화을 이루고 있으니 좋은 풍경 입니다 ~

..이제 아로니아도 ..익어 감니다 ~..몸에 좋다고 함니다 ..ㅎㅎ

  엇그제 밤꽃을 보앗 는대 .밤 송이가 이러게 많이 컷군요 ??

  감나무에 감이 다닥 다닥 모여 붙어서 ..무슨 이야기을 나누고 있을까요 ??

   우리집 클라디오 꽃이 이쁘게 피고 있어요 ??

 

 호박도 열리기 시작 하니 붙침개 붙여 먹기 .딱 입니다 ..ㅎㅎ

 

.7월이 되니 따리아꽃이 이쁘게 피기 시작 함니다 ..ㅎㅎ

 

 

   백도라지꽃이 한참 피고 있어요 백도라지가 좋은 약재라 함니다 ..ㅎㅎ

...노란 색으로 피어 지어서 파란 색으로 ..변해가는 카라 꽃 입니다 카라꽃이 한달도 넘개 .피여 있나봐요 ??

   꽃사과 나무 밑에 꽃밭 화단 입니다 ..그래도 여러 가지 꽃들이 이쁘지요 ..ㅎㅎ

보라색 따리아가 꽃송이가 엄청 크지요 ??

  여러가지.색의 봉선화.꽃이 곱게 피여 있습니다 ~

가을에 피는 코스모스가 ..요즘은 철을 가리지 안고 이쁘게 잘도 피였습니다 ,,ㅎㅎ

아제비꽃과 뭉개구름이 잘 어울리지요 ??^^*

 

잣송이에 모양이 넘 신기 하지요 .이쁜 잣송이에 ..울~님 ..고운 댓글 마니 달아 주고 가세요 ?..감사함니다 ~

잣나무 억덕에서 바라 본 맨드리네 전경 입니다 ..시원 한 풍경에 느낌이 너무 좋지요 ?

 소나무 억덕 위에서 바라 보니  흰구름이 뭉개 뭉개 ..피어 오르고 있어요~ 

 평화 스런 마을 전경이 아름 답지요 ?

 맨드리네 고구마 밭입니다 .이제 비를 맞더니 ..잘 자라고 있어요 ?.가을에 여러 울~님 만나길 ..바란다 함니다 ~

  넓은 논에 벼들이 싱싱하게 잘 자라고 있어요 ..올 가을도 풍년이 될겁니다 ~

  옥수수도 얼마 지나면 익을 겁니다 ~

 

 

 판란 들에 하얀집 ~.~

 우리집 옆 땅콩과 ..옥수수 밭입니다 ^^*

끝으로 우리 고추밭 모습 입니다 ..이쁘게 잘 자라고 있으니 많은 수확을 할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