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싱그럼이 가득한 오월의 맨드리네로 ..오세요 ?..울~님 ~.~

맨드리네 2016. 5. 15. 19:19

 

 빨간 아카시아꽃 ..너무 예쁘지요 ?..울~님 ^^*

  귀한 것이라 맨드리도 새끼친 뿌리 캐다 심어 보앗 담니다 ~.~

 참 보기 드문 빨간색 아카시아 입니다 ..ㅎㅎ

 하얀 아카시아 꽃도 한참 곱게 피고 있어요 ?

 

  요즘 아카시아 꽃향기가 너무 좋아요 ..향기가 코를 찌르니 ..향기 맛으시고 ..늘 즐거운 나날 되시어요 ~

 

 

 

 

 

  우리집 난들도 서로 다투어서 ..이쁜꽃을 피기 시작 함니다 ..ㅎㅎ

  봄에 심은 팬지곷 입니다 지들도 이쁘게 보아 달라네요 ㅎㅎ

   불도화라 함니다 ..이꽃은 건너 마을에서 담아온 것 입니다 ~

  우리집에 하얀 매 발톱 입니다 ..그런대로 이쁘지요 ??

 

 꽃과 단풍 나무가 우거진 예쁜 집입니다 ..그곳에.살고 계시는 분은 엇떤 분일까 생각 하게 되네요 ..ㅎㅎ

.이집도 아담하고 정결하며 이쁘지요 ?..주인장 두 부부가 참 정답게 화단도 꾸미며 즐겁게 살고 계시담니다

맨드리와 서로 화초도 서로 교환 하면서 ..지내는 고마운 분들 입니다 ~

  옆 마을에 산길 올라가는데 이쁜집 입니다 .가운데 큰 나무가 모과 나무 입니다

지난 가을에 주인님이 모과 많이 주시어서 모과 엑기스 담앗 담니다 ..아직 개봉은 하지 않아서 ..그맛은 ?????..

 맨드리가 뒷산에 올라가면 제일 높은곳 산아래 .풍경이 너무 좋은 마을 입니다

많은 외지분들이 예쁜 전원 주택 짓고 ..사시는 좋은 동네지요 ??..ㅎㅎ

우리 마를 서쪽 풍경 입니다 ..자세히 보면 새집들이 많이 늘어나 있담니다 ~

    맨드리네 북쪽 마을 입니다 ..멀리 바다도 보이고 .저 끝에 보이는 산이 김포 월곶면 ,문수산 입니다 ~

 

  너무 싱그러운 ,,상수리 나무 잎 입니다 ..바라 보는 마음도 밝고 아름 답지요 ??^^*

  우리 마을 넘어 동네 고능리 마을 입니다 ..참 양지 바르고 평화로운 시골 풍경 입니다

 울~님 전원 생활 꿈꾸시는 분은 ..맨드리네 마을로 오세요 ?

서로 모르는 사이 지만 만나서 살다 보면 이웃 사촌이라 하지 않아요 ?^^*

 

  파란 숲속 사이로 이쁜집들이 보이지요 ?..모두가 요즘 짓고 이사오신 아름다운 집들 입니다 ~

 맨드리가 자주 올라 다니는 뒷산 푸른 모습을 담아 보앗 담니다 ~

 우리집 사과 나무가 아기 열매로 태어나서 기쁘다고 하늘 향해 웃고 잇어요 ..~.~

이 밭은 이웃집 ..마늘과 감자 밭 입니다 ..너무 탐스럽게 잘 되어서 담아 보앗 담니다

  맨드리네 크게 자란 매실 나무 입니다 ..큰 숲풀을 이루고 있지요 ?

가만히 자세히 보세요 ..매실이 엄청 달려 있담니다 ..^&^..................

 우리집 더덕밭 입니다 더덕이 말뚝을 타고 감고 올라가서 탑을 이루고 있담니다 ~

 우리 도라지도 새싹이 나와서 싱싱하게 잘 자라고 있어요 ..백도라지라 맛이 너무 좋담니다 ..ㅎㅎ

 맨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