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9월이 되니 풍성한 가을이 왔네요 ..그쵸.??.울~님 ~.~

맨드리네 2016. 9. 2. 15:00

 

  시원한 가을 저녁 입니다 ,염화강 건너 김포 CC에 불이 밝게 비치고 있네요 ~

 오늘도 저녁 노을과 함께 수고한 하루을 맞치고 나니 노을진 구름이 아름 답네요 ~

파란 가을 하늘에.빨간 시골집 지붕 위로 흰 구름이 흘러 감니다 ^^*

  저 멀리 푸른 산위에도 ..점점이 떠가는 저 구름은 어디로 갈가요 ??

       가을은 역시 높고 푸른 ..하늘에 흰 구름이 아름답 습니다 ..그쵸 ?..울~님 ~

 가을에 수수가 ..제일 키가 크지요 ?..하늘 높이 떠가는 구름을 마중 하는군요 ..ㅎㅎ

 맨드리네 옥상에서 본 ..뜨락 전경 입니다 이제 누렇게 익어가는 벼들이 ..가을을 실감케 함니다 ~

 

 

맨드리네 가지와 참와 .둘이 한대 붙은 토마토 입니다 ..이제 김장 배추을 심기 위해서 모두 넝굴 걷이을 하였담니다 ..내년에나 또 만나자고 함니다 ..ㅎㅎ

 이 참외는 .밭둑에서 ..자연히 자란 참의 입니다 (일명 ..응가 참외 라고도 하지요 ?)..ㅎㅎ..풀속에서도 주렁 주렁 많이 달러 있으니 신기해서 ??

  우리집 마당옆 소나무 밑에 가을을 알리는 노란 국화가 향기을 뿌무며 ,,맨드리네 찾아 주신 불방 친구님들 ..방갑다 함니다 ^^*

 맨드리네 가을 벌판 건너.하늘에 점,점이 떠 가는 하얀 구름과 함께 하니 참 마을이 더욱 평화롭게 보입니다 ^0^

      은해나무 옆 들녁도 가을로 물들어 가구요 ,,조금 있으면 노란 은해도 .따게 되겠지요 ??

 

 

옆집에 아저씨가 가꾸는 수세미 넝굴 입니다 ,,노란 벼 아삭과 ..파란 하늘에 흰구름이 정말 아름 답군요 ~.~

    무궁화꽃도 .누렇게 익가는 들녁을 보고 ..방긋 미소 짓네요 ..ㅎㅎ

   새털 구름이 키큰 소나무 보고 떠거운 여름 .고생 하엿다고 .모두 축하 여 주는 모습 입니당 ~.~

우리집 맨드라미는 ..천하 일색 ..양귀비 처럼 너무 예쁘지요 ??..그냥 지나가 시고 못 보신 분은 후회 하실겁니다 ..ㅎㅎ

..호랑 나비가 길을 잘못 찾아 왔나봐요 ??..맨드리네 마당 가에서 ..김흥국씨을 찾지 무어에요 ^^*

이렇게 파란 가을 하늘에 하얀 흰구름이 떠서 흘러가니 ..우리네 인생도 이리 황혼길로 구름 다라 세월 따라서 늙어 가겠지요 ??

..과꽃이 곱게 피였으니 정령 ..가을은 우리 앞에 왔나봐요 ..그쵸 ?..울~친구님 ~

  맨드리내 야생화 용담 꽃입니다 ,,소나무 그늘 밑에서 .고개 내밀고..그래도 이쁘게 보아달라고 함니다 ~.~

 보라색 따알리야가 ..제일 오래도록 피고 지니 .참 좋은 화초 입니다 ..가을 서리로 마감을 함니다

이 호랑나비는 무늬 모양이 조금 달라요 꼬리에 거의 태극 무늬 같아요 ?

 

  우리집 주먹 봉선화꽃 입니다 ..주먹 꽃이 얼마나 큰지?..그주먹으로 한대 맛으면 최.아무게 님도 따운 될것 같네요 ?..ㅎㅎ

우리집 빨간 우체통도 ..많은 세월이 가니 늙어서 퇴색 하여서 볼품 없지요 ?

 애는 왕십리 보다 ..강화도 .맨드리님 네가 더 좋다고 매일 꽃 밭에서 산담니다 ..웃기지요 ???........^&^................

몇일전 일을 맞치고 집에 들어갈려구 ..하늘을 보니 ..노을 구름이 불 타고 있어요.뛰 들어와서 사진 찍엇지요 ?늦이면 ..사라 지니요 ? 

 우리집 사과가 그 드거운 햇볕을 맞고도 이렇게 크게 자라서 익어 가고 잇담니다 ..사과야 ...고생 했지 ??..ㅎㅎ

  맨드리네 배 품종은 원앙이 입니다 ..올 배라 지금 익은것도 있습니다 날씨가 뜨겁고 가물어서 그런지 꿀배 입니다

 그래도 요놈들은 꼿깔 모자 쓰고 있엇으니 사과 보다는 좀 덥지 않앗을 겁니다 ..주인이 씨워 주엇으니 .고맙다고 아주 크게 열려 있네요 ~.~

 우리집 감도 올 여름이 엇찌나 덥던지 땀을 마니 흘리어서 까맛게 땀 구멍이.송송 돗아 낫어요 ..이제 가을 홍시 되면 예쁜 얼굴로 웃을 겁니다 그때 만나자고 하네요 ~.~

큰 꽃사과 나무는 천하장사 이만기씨 보다도 힘이 장사 입니다 .한 아름도 넘는 사과을 늘 안고 서 있으니요 ..ㅎㅎ

 

 

 

 가을이 영글어 간다는 대변인 ..키다리 수수가 ..하얀 흰구름과 ..친구 되어서 방갑다고 함께 대화 하면서 흘러 감니다 ..ㅎㅎ

맨드리네 칸나가 ..나도 수수같이 키가 크니 이쁘게 보아 달라고 함니다 ..오신 울~친구님 ..칸나도 이쁘게 보아 주실거죠 ??~.~

 

빨간 백일홍이 아름다운 ..하늘에 구름 처다 보면서 뜨겁던 여름을 생각 하면서 가을 구름아 고맙다고 .고개 들어 인사 하네요 ?

나..오이꽃두요 ?..너만 좋으니 나 단풍 나무도 시원해서 좋은 걸요 ^^*

작은 꽃사과도 익어 감니다 ..올해는 효소도 담그지 안고 ..구경만 함니다 ~

 계으른 농부의 논 같아요 이 풀보고 피 라고 부르지요 ?..엄청 벼 하고 섯겨 있네요 ..ㅎㅎ 

  가을 벌판을 ,배경으로 ..무궁화꽃이 참 예쁘네요 ? 

 

 

 

 

 

 우리동네 성당언덕위에 흰구름과 전깃줄에 비둘기 한쌍이 아름다운 가을 하늘은 두부부가 나란히 감상 하고 앉자 있어요 .^^*

   고개 숙인 벼들이 풍년가을 부르며 .춤을 추고 있는 모습 입니다 ..그쵸 ?..친구님 ~.~

나 수세미도 뜨거운 땡볕에서 얼마나 고생 했는지 아시냐고 함니다 .그래 ?장하다 저 흰구름 마음것 보고 고생 잊기 바란다 ~

누런 들녁에 아늑한 시골 마을이 아주 조용하고 평온 함니다 그리 좋지도 않은 맨드리네 풍경 구경 하시느랴 수고 하시고 지르 하셨지요 ??

울~님 ,,그래도 이쁘게 잘 보고 간다고 ..고운 댓글로 .화답 하여 주시면 너무 너무 고맙고 ..감사 하지요 ..ㅎㅎ

세상에서 .참다운 행복은 남에게 받는 것이 아니라 내가 남에게 .주는 것이라 함니다 ..그래서 맨드리네 오신 .블방 친구님 들께 예쁜 사랑 가득

드리오니 한 아름 받으시고 기쁨으로 ..건강 하시고 행복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