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강화도 나들길 에서 본 깊어 가는 가을 ..풍경 ^^*

맨드리네 2017. 11. 3. 23:41

 

  울~님 무슨 커피을 좋아 하시나요 ??..나들길 걷다가 쉬어서 피로도 풀고 가세요 ~

글세요 전망이 좋은 모탤이 자리 잡고 있네요 ?.ㅎㅎ

  도로에 곱게 물든 은행잎이 가을이 깊어 감을 말해 줍니다 ~.~

 

  광성보 앞 로타리에 어영장군이 지키고 서잇어요 >.ㅎㅎ

강화도 갯벌에 함초도 가을 단풍 처럼 곱게 물들어 잇어서 이쁘지요 ??..ㅎㅎ

 저멀리 광성보 성문이 보이지요 ?..요즘 가을 행락객들이 많이 찾아 주는 곳 이람니다 ~

 

 

저 멀리 보이는 마을안에 큰 은행나무가 백년도 넘은 .군청에서 .지정된 은행 나무 람니다 ~

 가을 수확을 맞치고 .빈들에 가을의 쓸슬히 차가운 바람만 불어 줌답니다 ~

 소나무 조경이 아름다운 강화품안에 펜션과 장어구이 집 입니다 ~

 멀리 보이는 성 안에 광성보 포 진지가 있담니다 ~

 가을 연못에 한가로이 오리와 기러기고 함께 놀고 있어요 ??

 

..앙상한 가지에 홍시감만 주렁 주렁.산길에는 낙엽이 떨어저서 산길을 덮고 잇어요 ..

둘래길 옆왕새우 양식장에서 산소을 공급하는 물래방아가 물 보라을 치면서 가을이라고 신나게 돌고 있네요 ..ㅎㅎ

 수확한 빈들에는 소먹이 공룡알이 널려 있어요 ?~.~

서리 맞은 호박이 넝굴은 말라 버리고 혼자서 벌거벗고 누어 있으니 감기들까 걱정이 되네요 ??..그쵸??..울~님 ㅎㅎ

 광성보 가기전 곱게 물든 은행나무 입니다 ~

 키가 엄청 큰 갈대꽃이 .가을 바람에 흰머리을 날리고 힘 겹게 서있어요 ??..ㅎㅎ

해안 도로 강화도 들래길 갈대 밭.입니다 .찔래꽃 열매도 조랑 조랑 이쁘지요 ?

 저멀이 길고 긴 초지대교가 강화도 나들길을 말하여 주네요 ^^*

가을과 더불어서 아름다운 고장 강화도을 많이 찾아 주세요

한번 강화에 다녀 가시면 10년은 더 젊어 지시어서 건강 하시고 더 예뻐 지실 겁니다 ..ㅎㅎ

다녀 가시는 친구님 깊어 가는 이 가을도 아름다운 마음속에  행복 하시고 항상 건강 하시길 ..기도 함니다 ~

오신님 방갑고 감사드림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