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가을아.방갑다 맨드리네 뜰락에 와 주어서 ~.~

맨드리네 2017. 9. 25. 23:27

 

파란 가을 하늘에 흰구름 따라서 ..강화도에 구경 오세요 ^^*

 구름과 갈대꽃이 가을리 옵을 이야기 나누고 잇어요 ?..ㅎㅎ

  누런 황금 벌판에 ..하얀 메밀꽃이 한층더 ..아름답습니다 ~

 

 

..조용하고  평화로운 맨드리네 동서남북 아름다운 마을 입니다 ^^*

 보라색 국화도 가을 맞지을 하면서 이쁘게 보아 달라고 함니다 ~

 우리집 다알리아.꽃속에 청록색 색갈이 너무 예쁜 풍선넝쿨 입니다 ..귀엽지요 ..울~님 ??

 천일 백일홍,꽃이라 하는 꽃 같아요 ??..이웃 마을에서 담아온 꽃이람니다 ..ㅎㅎ

 가을에 상징 ..과꽃 입니다 .이 과꽃이 피어야 가을이 온거 람니다 ..ㅎㅎ

 

 

 

 

 

 

 

 맨드리네 배추 밭입니다 ..요즘 하루가 다르게 ..잘 자라고 있어요

 

  알밤 송이가 가을이 왔다고 크게 입을 벌리고 찾아 주신 블친님게 말 하여 줍니다 ...ㅎㅎ

 커다란 검은 호랑 나비도 우리집 가을 정원을 찾아와서 꽃과 대화 나누는 모습이 참 다정 함니다 ..^^*

 수수 목이 너무 무거운 모양 입니다 ..그게 아니라 ..가을아 찾아 주어서 고맙다..인사 하는것 같아요 ??..ㅎㅎ

 가을에 무궁화꽃이 더욱 멋지고 예쁘네요 ..그쵸 ??..울~님~.~

   우리집 정원에서만 가을에 볼수있는 색갈이 이중으로 핀 가을 코스모스 입니다 ~

 

 작은 꽃사과 .큰 꽃사과 ,너무 많이 맺허서 ..무거운 가을을 힘들게 보내고 있어요 ?..ㅎㅎ

 

  우리집 다알리아가 ..가을이 되니 꽃이 쟁반만 하여서 더욱 예쁘고 보기가 좋습니다 ..ㅎㅎ

 판란 가을 하늘에 흰구름과 ..노오란 해바라기가 방긋 웃고 있어요 ..울~님 어서 오시라구요 ~

 산넘어 전원 마을 입니다 ..그런 곳에서 사는게 얼마나 ?????

 아름다운 가을 풍경과 평화로운 강화도의농촌 마을 모습이 너무 좋지요 ?

 

 노란 가을 벼와 하얀 메밀꽃이 조화을 이루니 더욱 이쁘고 멋지네요 ??..그쵸 ??..울~친구님 ..ㅎㅎ

 맨드리네 옥상에서 바라본 바다 물 입니다 ,,건너가 김포 입니다 ~

 

,,가을에 상징 노란 국화가 ..이제 피기 시작 함니다 ..국화 향이 가득한 맨드리네 정원에 자주 들러 주세요 ..친구님 ..^^*

.아주큰 호랑나비가 .맨드리네 꽃밭에 .멋진 모델로 찾아 주엇담니다 ㅎㅎ

그런대 큰 놈이라서 몸값도 수억 이람니다 ..세상에 이런일이 ????????????????????????????~.~

.가을에는 노란 국화가 제격 입니다 ..그쵸 ?..친구님 ,,ㅎㅎ

 애는 가을에 빨간 국화 람니다 ..자기도 이쁘게 보아 달라고 하니 ..사랑도 듬쁨 주고 가세요 ..감사함니다 ...^&^....

블로그 친구님 우리 칠이꽃님이 좋아 하시어서 올려 보앗 담니다 ..ㅎㅎ

  우리집 정원에 단골 모댈 호랑나비 입니다 애는..모델료가 아주 작지요 ?..ㅎㅎ

 

 

 이제 감도 익어 감니다 ..계절을 엇찌 그리 잘 아는지요 ???

.올해도 벼 농사가 풍년 가습니다 콘바인더가 가을을 수확하는 모습입니다

모을 심은지가 엇그제 같은데 이렇게 금방 가을이 왔네요 .이제 조금 지나면 이 들녁에 하얀 흰눈이 가득 쌓이겠죠 ??~.~

..우리집에 야생 잔대꽃 입니다 ..초롱 초롱 보라색이 볼만 하지요 ??

 

우리집 부사 .사과 나무에 사과도 가을이 오니 익어가기 시작 이군요 ~

옆집 물래방아 연못에 집에서 기르는 기러기라 함니다 ~

가을에 억새꽃 사이로 바라본 가을 풍경 입니다 ~

 옆집 작은 연못에는 고기도 많고 오리와 기러기도 함게 즐겁게 노는 물래방아 연못 입니다 ~

  천사의나팔꽃이 줄줄이 매달려서 ..가을을 즐기며.낮잠을 자는것 같아요 ?..ㅎㅎ

맨드리가 늘 운동 다니는 우리 동네 마봉산에 정상 입니다 ..오고 갈때마다 ..돌을 주어다가 쌓은 돌탑 입니다 ..그냥 그런대로 보아 주세요 ,,울~님 ..ㅎㅎ

끝으로 우리집 백일홍꽃이 찾아 주신 사랑하는  블로그 친구님께 방갑고 감사 하다며 인사 올림니다 ^^*

남은 9월도 즐거운 시간 되시고 오곡백화가 무루 익어가는 가을 국화향기 그윽한 계절에 행복한 사랑에 시간 되시길 바라고 원 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