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드리네 전원 꽃과 뜰앞 풍경

오늘은 개천절 입니다 ~

맨드리네 2016. 10. 3. 15:55

 

개천절은 4349전에 국조 단군이 최초 민족 국가인 단군 조선을 건국 하엿음을 기리는 뜻에서 국경일로 지정 하였담니다

조선의 최초 임금은 조선을 세운 단군 왕검 이라 함니다 ~

 밤새도록 비가 많이 오더니 ..아침에 개이면서 .김포 월곶면에 있는 문수산에 .안개가 피여 오르고 있는 모습 입니다 ~.~

 멀리 보이는 산이 ..문수산 입니다 ..이제 맨드리가 며일후에 등정 할까 함니다 ,,저 혼자 산행 하니 흥미가 없네요 ..함께 가실,분 계신가 기웃 거러 봄니다 ..ㅎㅎ

강화도에는 어제 저녁 부터 새벽 까지 비가 엄청 왔담니다 ..아침에 날이 개이니 저멀리 북한.개성의 월악산들이 보입니다 ..참 보기 어러운 풍경 입니다 ~

 우리집 뒷산에도 구름이 산을 스처 지나 감니다 .아주 선명한 아침 날씨입니다 ~

 

 비가 많이 오고 바람이 불어서 ..벼들이 도복 될까봐 ..걱정 했는대 그래도 이 정도되길 다행 입니다 ..ㅎㅎ

  우리집 .사과 나무가 그동안 목말라 애태우더니 ,,밤새 비를 맞고 아주 탐스럼게.익어갈 .모양 입니다

    감도 익엇어요 ? 10월이 되니 가을에 풍요로움이 실감 남니다 ..그쵸?..울~친구님 ??

 어느 모양으로 변할가..늦은 봄부터 매일 바라 보면서 기다런는대 ..입만 다물고 있더니 드디어 어름 열매가 입을 벌리엇어요 ..야 방갑다 어름 열매야 ~ㅎㅎ

  우리집 어름나무가 이제서야 입을 벌리며 방긋 웃고 있어요 ^^*여러분 만나서 너무 방갑다 함니다 ~.~

   자기가 무어 귀한 몸이라고 예쁘게 보아 달라고 하네요 ..ㅎㅎ..오신 친구분님 ..그개 맞는  말인지요 ????????????????????..

 우리집 꽃사과도 빨간 색으로 ..변해 감니다 조롱 조롱 이쁘지요 ?

 우리집 예쁜 귀염둥이 실 국화 입니다 ..보라색 꽃들이 엄청 이뻐요 ?

 요놈은 넝꿀 야생화 입니다 ..지네발 옆에 하얀꽃이피고 나면 이렇게 풍선 같은 열매가 수없이 달린담니다 초록 색갈이 너무 이쁘지요 ?(일명 아시는분.계신가요? )

 분홍색 코스모스가 너무 예뻐서 ..ㅎㅎ

노란  국화꽃 사이 사이 빨강 보라 이렇게 복합 하여 심어 보앗담니다 ~

가을 찬 바람이 나니 따리아들이 ..여러 송이송이 엄청 피어 남니다 ~

  빨간 국화는 좀 일찍 피어서 벌서 색갈이 희어 지는군요 ~

천사나팔꽃입니다 샛이 곱지요 ?

 너무 예뻐서 여러개 올려 봄니다,,ㅎㅎ

  노란 국화가 찾아준 여러 블친님께 고운 향기로 맞으며 ..어서오시라고 ..방갑다 함니다 ~.~

 

 

  맨드리네 잔디 마당옆이 ..꽃밭이네요 ..모두 모두 어세오시라고 인사 함니다 ~

파란 하늘에 흰구름과 더불어,코스모스가 아름담 습니다 ~

 이곳은 불은면 고능리 마음 입니다 ..모두가 예쁜 전원 주택 마을 입니다 ~

여기는 불은면 면소재지 ..옥토끼 우주 센타가 자리 잡고 있는 두운리 부근 ..마을 입니다 ~

강화도의 창명한 날씨가 많으니 참 공기 좋은 곳 입니다 ~

 이 가을이 가면 볼수없는 풍경 이라서??,우리 마을 뒷편 입니다

 파란 가을 하늘에 흰구름이 점점이 떠가는 모습이 ,멋지구요 ....농촌 풍경이 ..정말 평화롭습니다 ..ㅎㅎ

 우리동네 덕절골 돌 붙인 주택 입니다 ..산 밑에,좋은 공기가 보이는것 같지요 ??..ㅎㅎ

  요즘 새로 집사가지고 오신 분 집 입니다 ..새롭게 집도 수리 하고 잔디 마당도 만들고 ..하니 옛날 있던 집이..새집 같이 너무 이쁘네요 ~ 

맨드리네 백일홍과 ..호랑나비,,아 그러구보니 ..하늘이 더 아름답군요 ..^^*

 누런 황금 들녁으로 하얀 흰구름도 .바람따라서 흘러가면서 ..맨드리네 가을 뜨락이 아름답다 하며 자기들 기리 애기 하며 ..떠가는 말소리가  들리는듯 함니다 ~

 날씨가 화창 하니 .옥상에 이불도 ..햇볕 소독을 함니다 (절대로 쉬 한것 안입니다 )..ㅎㅎ웃자고 한소리 담아 보앗 담니다 ~.~..웃어야 건강 하여 진다고 하네요 ..ㅎㅎ

 우리집 예쁜 코스모스들이 잘 구경 하셨느냐고 ..모두 고개숙여 ..인사함니다 ..ㅎㅎ

잘 구경 하신후에 고운 댓글 남기고 가시라고 ..맨드리네 이쁜꽃 일동이 고운 인사함니다 ..안녕히 살펴 가시껴여 ?.. ?^^*

 끝으로 맨드리가 등산 다니는 동네 마봉산 입니다

오면 가면 ..돌 모아다가 쌓은 돌탑 입니다 이곳에 산행 하시는 분도 즐거운 표정으로 바라 보시면서 행복함 얻으실 것 같아서 정성 모아 쌓아 보앗 담니다 ~.~

이제 10월이 되였으니 곧 단풍 소식도 들리겠지요 ?..요즘은 세월이 빠르게 감을 더 느끼게 함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보시고 기쁨 가득 하시어서 ..행복함 가득 안고 돌아 가시는 발걸음은 가볍길 ..바람니다 ..방갑고 ..감사함니다 ~